제닉스, 영화의 날 이벤트 - 아낌없이 퍼줬다!

퀘이사존깜냥 26 1251 13

1812___1017168742.jpg  

제닉스, 영화의 날

 

  어느새 시간이 흘러 마지막 한 달만 남겨두고 있는 2018년, 제닉스에서 조금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쉼 없이 달려온 2018년의 나와 제닉스를 격려하는 '영화의 날' 이벤트를 12월 첫날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씨네 Q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자리를 빛내기 위해 SBS 16기 공채 개그맨 김그라(박종욱), 배우 강은비 씨가 참석했는데요. 1시간 정도 진행된 짧은 이벤트에서 두 분의 중요한 역할이 있었습니다. 모두가 즐거웠던 그 현장,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1812___1250190677.jpg

1812___474144028.jpg

 

  오전 10시 40분경,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도착했습니다. 지하 7층까지 내려갔다 올라오는 엘리베이터는 1층에 도착하면 항상 만 원이더군요. 기다림 끝에 11시가 조금 넘어서야 12층 씨네 Q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냥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갈걸'하는 후회를 했습니다.

 

 

 

 

 

행사 현장

1812___262701387.jpg

1812___1580234694.jpg

 

  도착하고 나니 제닉스 스태프분들이 한참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었습니다. 잠깐의 인사를 나누기도 힘들 정도로 쉼 없이 일하고 계시더군요. 시스템 앞에는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의자와 러그가 자리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는데, 많은 분이 참여를 위한 사진 촬영을 하셨습니다.

 

 

 

>제닉스 레알 마드리드, FC바르셀로나 의자 칼럼 보러 가기<


>제닉스 러그/매트 3종 리포트 보러 가기<

 

 

 

 

 

 

 

1812___1458017251.jpg
1812___1466305910.jpg
1812___1717521058.jpg
1812___2030849942.jpg

 

  제닉스 아레나 게이밍 책상 위에는 아레나 장패드, 스톰 체이서 기계식 키보드, STORMX G4 마우스, STORMX H3 헤드셋과 함께 지스타 2018 제닉스 부스에 전시했던 안텍 TORQUE 케이스를 토대로 꾸민 커스컴 PC를 올려놨습니다. 더불어 델 에일리언 웨어 게이밍 모니터도 같이 배치를 했지만, 설정 중이어서 화면이 꺼진 상태였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데스크 ARENA DESK 칼럼 바로 가기< 


>제닉스 STORMCHASER 기계식 키보드 칼럼 바로 가기<


>제닉스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 리포트 바로 가기<








1812___1538446913.jpg
1812___1779434566.jpg

 

  한 편에선 제닉스걸 효윤 씨가 입장권과 AKRACING GAMING CHAIR 나노 블록을 배부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괜찮겠냐는 요청에 흔쾌히 승낙해주셨습니다.

 

 

>AKRACING GAMING CHAIR 나노블록 칼럼 바로 가기<

 

 

 

 

 

 

 

1812___746710019.jpg
1812___1420943355.jpg
1812___354440580.jpg

 

  배우 강은비 씨와 개그맨 김그라 씨를 만날 수 있었는데요. 강은비 씨는 현장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하며 소통하고 계셨습니다. 김그라 씨는 편집 영상을 위한 촬영을 하고 계셨고요. 제닉스에서 짤막한 영상을 만들기 위해 간단한 콩트도 진행했습니다. 개그맨의 입담은 엄청나더군요. 배우 강은비 씨를 포함하여 구경하고 있던 많은 분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1812___743610818.jpg

 

  12시 무렵 이벤트 진행 및 영화 관람을 위해 입장하는 모습입니다.

 

 

 

 

 

1812___1768946339.jpg

1812___1421709514.jpg1812___675046687.jpg

1812___1596525603.jpg
1812___1546177800.jpg

 

  이벤트 장소였던 8관 앞에 의자 AKRACING 의자 2종, 마우스 4종, 키보드 4종, 헤드셋 1종, 레알 마드리드 장패드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입장하기 전 많은 분이 의자에 앉아보기도 하고 키보드를 눌러보셨습니다. 해당 제품들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AKRACING 의자 칼럼 바로 가기<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V, V, VI 칼럼 바로 가기<

 

 

 

 

 

 

 

이벤트 시작

1812___636915719.jpg

1812___1519110219.jpg
1812___1534478205.jpg

 

  제닉스 김석 대리의 활기 넘치고 말끔한 진행으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원이 맞나 싶을 정도로 능수능란한 진행이었습니다. 배우 강은비 씨와 개그맨 김그라 씨가 소개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1812___695590118.jpg

1812___1341707431.jpg

 

  이벤트는 간단한 퀴즈 정답을 외치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제닉스 홍보 모델의 이름은?" 진행자의 멘트가 끝나자마자 많은 분이 "제닉스!"를 외치며 손을 번쩍 들었습니다. 참여 열기가 아주 대단했습니다.

 

 

 

 

 

1812___1267525190.jpg

 

  정답은 바로 홍진호. 정답은 바로 홍진호. 어? 왜 글이 두 번 써지는 거죠? E(2)-2 좌석에 홍진호 씨(?)가 자리 잡고 계셨습니다. 





 

1812___1770051430.jpg
1812___315420753.jpg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때 위 사진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스태프가 가장 동분서주했습니다. 제닉스가 준비한 선물 세례를 감당하시느라 계속해서 뛰어다니시더군요. 진행자의 센스로 어르신분들께 절호의 기회가 주어졌습니다만, 안타깝게도 퀴즈를 맞히시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정답을 맞히지 못한 분들에게도 마우스 패드를 증정했기 때문에 모두가 행복한 축제의 장이었습니다.

 

 

 

 

 

1812___2078177066.jpg

1812___693747574.jpg

 

  대망의 의자 추첨! 추첨 인원은 한 명이었지만, 개그맨 김그라 씨와 배우 강은비 씨가 각각 한 분씩 총 두 분을 뽑았습니다. 그리고 한 명을 결정하기 위한 잔인한 가위, 바위, 보를 진행해야만 했습니다. "가위~ 바위~ 보!"

 

 

 

 

 

1812___160152454.jpg

 

  결과는 개그맨 김그라 씨의 승리!

 

 

 

 

 

1812___102337520.jpg

 

  "최고예요!" 당첨자와 함께 포토 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1812___1058996706.jpg

 

  모든 경품 증정이 완료된 후 제닉스 마케팅 팀원들이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짧지만 아낌없는 경품 증정으로 많은 분이 즐거워했고, 엄청난 박수가 그 즐거움을 대변하는 듯했습니다. 제닉스 측에서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햄버거 세트를 제공했고, 곧 영화 '성난 황소' 상영이 시작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평을 하자면 마동석 표 액션이 백미인 영화로 킬링 타임용으로는 제격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뜻깊은 이벤트를 마련해주신 제닉스와 자리를 멋지게 빛내준 연예인분들, 좋은 분위기가 형성되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참석자분들 덕분에 12월 첫날, 활기찬 공간에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가는 시간이었습니다. 

 

 

 

 

 

 

 

 

 

 

5865adf4aba1555eb76679ed1c3853e9_1519205 


퀘이사존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QM 퀘이사존깜냥  QM
12,150 (3.8%)

등록된 서명이 있습니다.

    댓글 : 26
던전앤파이터  
베스트 댓글
  가명이 하필이면 김그라 인지... 개인적으로 비호감 연예인인데...
o지x루흐x존o  
리포트 잘 읽었습니다
현장의 즐거운 느낌이 모니터로도 느껴지네요
참가하신분들이 부럽습니다
루리웹  
가신분들 부럽네요 김그라씨는 옆모습만 보면 99% 싱크로네요
단지파  
영화평이 후한 편이시군요 ㅎㅎ
던전앤파이터  
가명이 하필이면 김그라 인지... 개인적으로 비호감 연예인인데...
잉여닌겐17호  
이 어딘가에 잉여가 있다
퀘이사마도섭풍  
[@잉여닌겐17호] 어차피 모자이크라 사진 보고싶으면 옆동네 다녀오면 되지롱!
잉여닌겐17호  
[@퀘이사마도섭풍] 마똥님 이상한 사람임
Train  
콩까지마! 콩까지마!
크리져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퀘이사마도섭풍  
연앤이 직접 나타나다니 신기하네요 ㅇㅁㅇ!!
지그마  
그라 실내에서 썬글라스 쓰는거 아녀~~~
카오스  
크~이벤트좋네요~영화도 보고 상품기회도있고 오호~
Kosmos  
E-2 두개의 홍진호 입간판 지렸다리 ㅎㅎ
E-2 두개의 홍진호 입간판 지렸다리 ㅎㅎ
100p  
좋은 이벤트였군요
yoyandoz  
ㅋㅋㅋ 재밌는 이벤트네요~
siwon  
와 김그라  ㅎㄷㄷ
maslow  
ㅋㅋㅋㅋ 홍진호씨가 같이 영화를 봤죠. ㅋㅋㅋㅋㅋ
이벤트 정말 즐거웠습니다
하나도 못 탔지만!
제닉스~~~~~~!!!
러브홀릭  
분위기 좋군요 ㅎㅎ
XtremeMusi…  
ㅎㅎㅎ
김구라가아니고 김그라.ㅋㅋ
훅훅가볼텨  
영화도 보고 제품 구경도 하고 좋은 행사인 듯...
promenade  
나름 재밌는 이벤트였겠는데요?
Jay65535  
이런 이벤트도있었군요
클츠  
재밌는 이벤트네요 ㅎㅎ
pixy  
재미있는 행사 였던거 같습니다~
에이스3  
토요일에 일이 있어서 가지 못했네요
Altair  
ㅋㅋㅋ 김구라가 아니라 김그라..
홍진호씨가 자리에 없는게 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