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원문이 존재하는 기사의 경우 제목/내용에 대한 고의적 날조 또는 가치판단이 포함된 사견 금지

삼성 갤럭시s10e 폭발사고 제보

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943161


아래 전문 


2019년 4월 24일 갤럭시s10e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2020년 1월 넷째 주쯤 소리가 들리지 않아 수리를 받았습니다.

 

2주 후인 2020년 2월 7일 거래처와 미팅 중 패딩 주머니에서 핸드폰이 폭발했습니다. (미팅 중이었기 때문에 목격자가 많습니다.)

 

아래는 폭발 직후 사진입니다.

(패딩주머니에서 발화가 되어 밑으로 바지까지 불이 번졌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3도 화상을 입고 피부이식을 진행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폭발 후 삼성서비스센터에 연락했고서비스센터 팀장과 센터장이 와서 폭발한 스마트폰을 회수해 가져갔고대체 폰으로 갤럭시s9를 주면서 보상을 해드릴 테니 충분히 치료를 받으라면서 돌아갔습니다.

 

 

저는 일을 크게 벌리고 싶지 않아휴대폰과 치료비만 보상된다면 조용히 넘어갈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24서비스센터 팀장에게 전화가 왔고불충분한 증거로 단순 고객 과실을 주장하며 아무것도 보상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핸드폰 뒷부분에서 발화가 된 이유는 그쪽에 충격이 가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엑스레이 상에서는 당연히 배터리 발화 지점 부분이 자국으로 나왔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느 부분인지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 아무런 이유를 입증하지 않고 핸드폰 엑스레이 사진만 보여주면서 고객 과실이다 라고만 합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것저것 물어봤지만 죄송하다는 말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서비스센터 팀장과 통화내용입니다.

(통화내용은 녹음되어 있으며 위에가 본인밑에가 팀장입니다.)

   

 

-수리 할 때 배터리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충격이 가해지면서 원인 가능성이 있다이런 이유가 해당되지 않는다는 증명을 어떻게 하나?

-나도 모른다.

 

-핸드폰 및 신체적 피해 보상 처리 다 해준다고 했지만 갑자기 안 된다고 말하는데이 부분에 대한 책임은?

-분명 본사에 그 부분을 어필하긴 했다책임은 어쩔 수 없이 삼성한테 있긴 하다.

 

-수리할 때 핸드폰을 다 분해하고 조립하는 과정에서 A/S 기사가 문제일 수도 있는데핸드폰에 조금이라도 충격을 줘서 이런 폭발이 일어났다고 가정하면 핸드폰이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드릴 말씀이 없다.

 

-사고 초반부터 본사 쪽 담당자와 통화연결을 부탁했다근데 계속 본인(팀장)은 전달자 입장이라고만 하는데그러면 내일 본사에 연락해도 나는 담당자와 연결할 수 없나

-따로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은 없다.

 

-이런 결론을 내린 담당자가 누구인가

-직접적으로 고객님과 연결을 하지 않는다.

 

-그럼 내가 누구랑 이 얘기를 해야 되나

-그런 건 그냥 없다고 말씀드리라 했다아니면 정 경찰에 의뢰를 해봐도 상관없다고 하셨다본인도 이 상황이 의문인데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주지 않고 무조건 안 된다고만 한다.

 

 

단지 죄송하다모른다는 말만 반복하며 회사에 책임이 있다고 까지 말하는데 갑자기 단순 고객 과실이라고 하는 게 말이 되는 상황인가요?

 

서비스센터 측은 업무 담당자가 아니라 지역관할담당자로서 삼성 본사가 그냥 가라라고 해서 온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25삼성전자 콜센터 실장에게 전화가 왔는데 그 쪽에서는 본사 책임이 아니라 서비스 센터 책임이라고 주장합니다.

 

본사와 서비스 센터 사이에서 계속 서로 책임을 미루는 상황인데도대체 저는 누구와 이 문제를 다뤄야 되나요?

 

저는 여전히 치료를 진행하고 있고 업무 및 신체 등 피해를 많이 받았습니다.

 

상식적으로만 보상이 된다면 넘어갈 상황이었지만 삼성 측에서 이렇게 나와 굉장히 억울합니다도와주세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게일geil  회원
18,273 (21.8%)

컴없는 컴린이

    댓글 : 87
베타칸  
베스트 댓글
  이런 이런 인정할거는 빨리 인정을 하시지..
밀리터리 스팩이 없어서 폭탄 만들었나보네요..
화상의 흉터가 없게 치료가 잘 되길 바랍니다.
삼성의 대응에 상당히 실망입니다. 삼성폰 안살랍니다.
ntboom  
베스트 댓글
  제2의 삼성제 폭탄 이슈가 될려나요.
Progular  
베스트 댓글
  사실 이전에 LG폰이 제일 안전하긴 합니다. 잘 작동되는가는 제쳐야되나..
지비지123  
수리 받기 무섭네요
한국도 미국처럼 법이 바뀌어야할텐데요
한국은 인구도 적고, 법적으로 개인이 기업을 상태로 과실을 입증해야 돼서 저러는 거 같아요
잘 해결되시길 바라요
Raven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삼성쉴더가 많아서 좋긴 합니다. 다만 잘한건 칭찬하고 깔껀 까야죠.
저건 서비스 대응의 총체적 실패이며, 실질적으로 해외에서 이슈화 되느니 국내에서 밝혀지면
차라리 원인규명 및 빠른 사과, 또한 해당 관련 사안 대책마련 을 해야지...
지금이야 저도 삼성불매도 포기한 상황에 그래도 최대한 배제하려고 노력한게 몸에 습관이 베어서 그런지...
그냥 참 무조건 감싸는건 보기엔 안좋습니다. 삼성이 물론 한국에서 큰 대기업이지만, 좀 제대로 된 기술로
성장하게 해야지 실수를 감싸서 잘못된 성장은 오히려 나중에 총체적 난국이 되지요...

요즘은 글로벌 중립 분쟁기관이 국내에도 생기면 좋겠다 싶습니다.
우상이  
위에 삼성쉴더 댓글 ㄷㄷ하네요 애플이 이런상황 생겼으면 이렇게 쉴드 쳐줄까요? 다들 삼성그룹 주식 갖고계신가보네요 제작년인가에 액면분할 이후로 쉴더들과 알바들이 더 많아진듯;;
레오K  
NOTE 7
P4N1C  
역시 개같이 만들어도 국민들이 개나소나 다 구입해주니 이딴식이네 ㅋㅋㅋ 먼저 폰 가져갔다는 것에서부터 낌새가 이상했다 ㅋㅋㅋㅋㅋㅋ 이러니 삼성은 안되는거임. 기업 이미지가 썩었지.
더지군  
...저도 같은 핸드폰 기종 사용중인데
이런일이 있다니..
치료잘받으시고 완쾌하세요 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