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원문이 존재하는 기사의 경우 제목/내용에 대한 고의적 날조 또는 가치판단이 포함된 사견 금지

LG G9 ThinQ의 유출 된 렌더링은 잠재적으로 편광되는 큰 스마트폰을 보여줍니다.

LG G8은 삼성의 라이벌 LG가 과소 평가 한 것입니다. 이 회사는 LG G9 ThinQ의 형태로 직계 후계자로 데뷔 할 예정이며, 보고서는 이제 다가오는 주력에 대한 첫 번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주목할만한 테이크 아웃에는 쿼드 리어 카메라 설정과 시리즈의 팬과 잘 어울리지 않는 거대한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LG는 다음 달 MWC에서 V60 ThinQ를 발표 할 예정이며, 다른 주력 전화 인 LG G9에 대한 회사의 계획에 침묵이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는 전화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G9는 G8보다 약간 클 것입니다. G-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V- 시리즈보다 물리적 공간이 작은 장치를 제공했기 때문에 LG 팬들이 어떻게받을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누출은 G9가 6.7 "에서 6.9"로 측정하도록 선전합니다. 거대합니다. 예를 들어, G8은 6.1 "에 불과합니다. V40 ThinQ 및 V50 ThinQ도 6.4"전화이므로 G9의 크기는 비약적입니다.


G9의 길이는 169.4mm이며 이전 모델보다 18mm 길어지기 때문에 나열된 휴대 전화 크기는 훨씬 분명합니다.


G9의 뒷면은 수평으로 정렬 된 쿼드 리어 카메라 설정에서 호스트를 재생합니다. 기존의 트리플 렌즈 구성과 ToF 센서가 라인업을 완성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LG는 후면 정전 용량 센서도 여기에서 버렸다. 이는 전면에 언더 디스플레이 리더를 설치한다는 의미이다.


전화기의 앞면에서 말하면 G8, V40 및 V50의 거대한 직사각형 노치가 사라졌습니다. 그 대신에 작은 눈물 방울 노치가 있습니다. 물론 LG는 초광각 셀카 카메라, ToF 등의 2 차 전면 센서를 없 has습니다.


고맙게도 3.5mm 헤드폰 잭은 OEM의 유명한 Hi-Fi Quad DAC로 구동되는 G9에 나타납니다. LG는 자사 휴대폰의 주요 판매 포인트를 알고 있으며 적어도 한 세대 이상이 기능을 유지할 것입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토성 Nostalgia  회원
1,433 (43.3%)

안녕하세요. 17년에 페북으로 가입했다가 아이디가 랜덤생성이라 불편해 19년 11월에 재생성한 유저입니다!

    댓글 : 18
서현숙  
베스트 댓글
  LG의 폰시장 도전정신은 늘 응원한다!
potatoPC  
g8쓰는데 이거도 한손사용할땐 좀 큰거같은데 더 커진다니..
서현숙  
LG의 폰시장 도전정신은 늘 응원한다!
요래요래  
아...3.5가 남아있다라...
고민되네...
폰 바꿔야하는데...
3.5가 있는 g9냐.(카메라가 갤럭시쪽이 더 좋아보이고)
카메라가 죽이는 s20이냐.(이건 엣지가 맘에 안들고)
적당하고 엣지가 없는 s10라이트냐...(라이트라...)
다 맘에드는 부분 안드는 부분이 조금씩 있어서 고민이네요.
무감성충લસશ  
[@요래요래] 라이트는 친척이 쓰는데 뭔가 아닌거 같더라고요.
그냥 노트 라이트나 20을 보심이...
요래요래  
[@무감성충લસશ] S10 lite가 벌써 나왔나요?
노트 라이트랑 같이 나오는거 아니였나요?
ChildishAd…  
[@요래요래] 1월 초에 나온다곤 했었는데, 가격비교예정이라고 뜨고, 정보가 잘 안 보이네요.
무감성충લસશ  
[@요래요래] 아 e를 라이트라고 착각한거군요...
포지션이 라이트라 라이트로만...
부탁드려요  
lg가 점점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가는 기조가 보여서 좋습니다. MC사업은 포기할 수 없는 LG이기에 장기적으로 보고 기본기 위주로 잘 다져갔으면 합니다
눈에띄지않아  
개인적으론 LG폰도 좋아하는 편인데, 가격만 좀더 낮춰주면 정말 좋을듯
베타칸  
이번 모델 기대가 많이 됩니다.
하중도  
기대됩니다.
역시  
이제 LG도 성장하고 있네요.
(V50s처럼 안되야 될텐데요....)
HurtinMe  
3.5를 남겨주니 고맙네요.
Strone  
그래도 이어폰은 사용할수 있네요 ㅎㅎ....
순수애플  
이미지로봐서는 스피커가 안보이는데...

설마 크리스탈 사운드랑 붐박스를 또 채용하진 않겠죠?
붕어킹  
크군요
KAYNE  
LG는 방금 나온 따끈따끈한 추억이다.

늘 잊혀지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ntboom  
지금도 커서 바지에 넣으면 앉기는 커녕 빠져나올 지경인데 너무 커지는거 같네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