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Smart Keyboard Folio vs. 제3자 대안입니다.

출처 : macrumors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습니다.

 

Apple은 11.9인치와 12.9인치 iPad Pro 모델을 위해 Smart Keyboard Folio를 설계했지만, 매우 슬림한 반면, 일부 iPad 사용자들이 좋아하지 않을 수 있는 플랫 키와 함께 비용이 많이 듭니다. 

 

다행히도, Zagg와 Logitech와 같은 제3의 회사가 대체 iPad Pro 키보드를 출시했습니다.

 

오늘 비디오에서는 Apple의 Smart Keyboard Folio를 Logitech의 Slim Folio Pro와 Zagg의 Slim Book Go라는 두 가지 인기 있는 대안에 비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12.9인치 iPad Pro의 키보드를 테스트했지만, Logitech와 Zagg는 두 iPad Pro 모델 모두에 대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Zagg의 Slim Book Go는 11인치 모델은 99달러, 12.9인치 모델은 130달러이고 Logitech의 Slim Folio Pro는 11인치 모델은 120달러, 12.9인치 모델은 130달러입니다. 

 

제3자 키보드 옵션은 모두 Apple의 Smart Keyboard Folio보다 저렴하며, 11인치 iPad Pro는 179달러, 12.9인치 모델은 199달러이므로 타사의 옵션으로 적절한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Smart Keyboard Folio가 초슬림하고 iPad Pro에 최소한의 대량만을 더해주며, 그 얇은 프로필은 Logitech과 Zagg가 매치할 수 없었던 기능입니다.

 

Slim Folio Pro와 Slim Book Go는 모두 iPad Pro에 상당한 양을 추가하여 기기의 무게를 두 배로 증가시키고 더 두껍게 만듭니다.

 

1904___1887041999.jpg 

Zagg Slim Book Go

 

 

둘 중, Zagg에서 나온 Slim Book Go는 더 무거운 모델이지만, 두 모델 모두 꽤 부피가 큽니다.

 

두꺼운 케이스가 없는 장치를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이러한 키보드가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키보드의 느낌과 같이 가격을 넘어서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Apple의 Smart Keyboard Folio에는 이동 거리가 거의 없고 표준 키보드처럼 느껴지지 않는 납작하고 천으로 덮인 키가 있습니다.

 

하지만 Zagg와 Logitech의 솔루션은 더 두껍고, 따라서 더 많은 이동과 더 만족스러운 프레스로 키를 수용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느낌도 더 좋습니다. 

 

Zagg에서 Slim Book Go는 iPad Pro 전체를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견고한 드롭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케이스 자체는 단단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반면, 키보드는 앞면에 천의 촉감이 있고 키를 둘러싼 촉감이 느껴집니다.

 

1904___428210905.jpg 

Zagg Slim Book Go

 

 

원하는 경우 키보드 커버를 케이스에서 분리하여 케이스 자체를 iPad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Zagg는 Slim Book Go의 키보드 아래쪽에 많은 공간을 남겨 두었기 때문에 손목을 쉬게 하는 것은 편하지만 무릎에 사용할 때는 흔들립니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에는 여러 개의 시야각, 즉 Logitech 버전에서는 얻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키보드는 타이핑을 하는 것은 좋지만, 키에 대한 백라이트는 없습니다.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커버에는 잠자기 / 깨우기 기능이 없기 때문에 닫으면 iPad가 꺼지지 않습니다.

 

Slim Folio Pro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다중 장치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04___1955690832.jpg 

Logitech Slim Folio Pro

 

 

Logitech의 Slim Folio Pro는 Slim Book Go와 달리 분리 가능한 키보드 옵션 없이 모두 하나의 제품입니다.

 

iPad를 보호하는 두꺼운 고무 프레임과 입력 시 사용할 수 있는 단일 보기 각도가 있습니다. 

 

Slim Folio Pro와 Slim Book Go는 모두 Smart Keyboard Folio보다 더 나은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지만, 키의 이동 횟수가 많고 클릭이 만족스러우므로 Slim Book Go의 느낌을 조금 더 선호합니다.

 

그것은 조금 덜 부피가 크지 않고 무겁지만, 백라이트 키, 좋은 보너스 기능이 있습니다. 


 

1904___1292428867.jpg 

Logitech Slim Folio Pro

 

 

Slim Book Go와 Slim Folio Pro 모두 Bluetooth를 사용하여 iPad Pro에 연결되므로, 새로운 iPad Pro 모델에서 Smart Connector를 사용하는 키보드 액세서리는 Smart Keyboard Folio가 유일합니다.

 

Bluetooth는 Smart Conmector만큼 편리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키보드는 자주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충전할 때 USB-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걸 골라야 할까요?

 

대량 구매가 싫으면 Smart Folio Keyboard를 가져오거나 사용하지 않을 때 이러한 키보드 케이스를 제거할 계획이며,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랩톱에 가장 가깝고 두께에 상관 없는 최상의 타이핑 환경을 원하는 경우 Zagg를 선택하되, 백라이트가 더 얇아지고 랩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정성을 향상시키려면 Logitec을 선택합니다.

 

물론 위의 항목 중 어느 것도 선택하지 않고 훨씬 저렴한 독립 실행형 Bluetooth 키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초신성 Railgun0  회원
70,332 (1.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0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