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10 초음파 지문 인식 개선 약속

출처 : wccftech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습니다.

 

1903___1232461467.jpg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캐너는 현대 플래그십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만, 삼성의 갤럭시S10과 갤럭시S10은 원플러스 6T와 같은 장치에 탑재된 광학 센서보다 더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퀄컴의 초음파 센서를 탑재했습니다.

 

그러나 초음파 지문 인식기는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속도와 신뢰성에 관해서는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밖에 없다. 일부 사용자들이 지문 감식기에 불만을 표시하면서 삼성에서 새로 출시된 휴대폰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의 베헤모스는 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으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삼성은 디스플레이 지문 스캐너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계속 출시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 지문 스캐너는 자연스럽게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갤럭시S10과 갤럭시S10플러스에 대해서는 "편리성이 좋다"는 칭찬과 "문제가 생겼다"는 상반된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지문인식 기능을 개선한 휴대전화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했으며, 더 나은 성능을 위해 더 많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계속 발행하겠다고 밝혔다.

 

정말 건조한 환경이나 손가락에 상처 나 상처가있는 경우 지문 스캐너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alaxy S10 및 Galaxy S10 Plus의 초음파 지문 스캐너는 들리지 않는 음파를 사용하여 지문을 매핑하므로 다른 솔루션보다 안전합니다. 손가락이 축축하거나 지저분한 경우에도 작동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삼성은 지문 스캐너가 향후 개선될 것이라는 확신을 충성 고객 기반으로부터 축적하고자 합니다. 삼성이 명시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문 스캐너가 사용자 동작을 학습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OnePlus 6T의 화면 잠금 해제 기능도 합니다. 어느 쪽이든 갤럭시S10의 주요 판매점은 디스플레이 지문인식입니다.

 

몰랐다면, 갤럭시 S10과 갤럭시 S10 플러스는 화면 내 지문 스캐너를 탑재한 두 가지 모델입니다. 반면 갤럭시S10e는 후면 탑재 버전보다 찾기 쉬운 측면의 물리적 지문을 탑재하고 디스플레이 지문 스캐너 문제를 모두 방지하려면 미국 내 749달러부터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Railgun0  회원
49,633 (97.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
블랙빈디  
유독 밖에서만 작동이 안되던거는 건조함이 원인이었군요
어서 빨리 소프트웨어로라도 개선을 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