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iPhone 제조업체인 Foxconn, 몇 달 만에 처음으로 매출 감소

1901___411595674.jpg 

 

첫째, 우리는 아이폰 부품 제조업체들이 작년 말 수요예측을 하향조정하도록 하였다. 그 다음, 애플(나스닥:AAPL 153.8 0.32%)은 이례적인 움직임을 보였고(최소한 애플의 경우) 새해에는 이틀 만에 독자적인 지침을 내렸다. 다음은 폭스콘.

이제 우리는 세계 아이폰 출하량이 감소했다는 확실한 증거를 보고 있다. 폭스콘(TPE:2354)은 8.3%의 매출 손실을 보고했는데, 이는 연간 15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 그 달 동안 폭스콘은 매년 거의 2천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다.

 

 

 

 

Foxconn은 아이폰 출하량이 8% 이상 감소함

1901___651375265.jpg 

 

이전에 Hon Hai Precision으로 알려졌던 폭스콘은 요즘 애플처럼 잘 알려져 있고, 다소 악명 높은 아이폰과 다른 애플 디자인 제품 제조업체다. 그들은 아마도 애플사의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공급처일 것이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장 가치 있는 회사의 전략적 파트너로 여겨질 수 있다.

이 회사의 1차 공장은 중국 정저우에 위치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하루에 50만대의 아이폰을 생산하기 위해 35만 명의 중국 근로자를 고용했는데, 이는 분당 350대의 전화기에 해당한다. 폭스콘은 애플 제품 매출의 거의 80%를 거두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애플 부품 공급업체(폭스콘)와 애플 자체도 아이폰 판매가 부진할 것이라는 전망을 하향조정한 것이 분명하다. 

 

폭스콘은 왜 12월에 수익이 감소했는지 정확히 말하지 않았다. 

 

애플이 중국 수요에 대한 보고서를 근거로 볼 때, 그것은 중국의 소비자 위기만큼 세계적인 아이폰 위기가 아니다. 중국 경쟁사인 화웨이 등의 신규 진입사가 품질과 기능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을 iFruit 제품으로부터 멀어지게 함에 따라 아이폰 판매 수치가 급락하고 있다. 단지 아이러니하게도 같은 나라에서 아이폰이 버려지고 있고, CA에 기반을 둔 거대 기술 회사인 Cuppertino가 손해를 입고 있는 것 같다.

 

 

 

 

 

 

출처 : wccftech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해왕성 잭스페로우  회원
12,302 (7.6%)

The problem is not the problem. The problem is your attitude about the problem. Do you understand?

    댓글 : 5
둬노두냐엉  
폭스콘.. 메인보드 회사인줄 알았는데 ..아이폰에!...
세페라  
과연 지속적인 하향세로 갈지 다시 꺽일지 봐야겠네요.
멀록수산  
경영악화로 직원(이라고 하지만 사실상 노예)들 또 쥐어 짤듯하네요...
Polestar  
폭스콘이 국내 fa 장비업체들에 미치는 영향도 꽤나 큰데.. 여러가지 의미를 지닌 기사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붕어킹  
폭스콘 h61보드의 똥같은 디자인이 아직도 ㅂㄷㅂㄷ하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