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엑스페리아 XZ3, 4개의 카메라 사용할까, 렌즈 모듈 유출

최근 소니는 자사의 플래그쉽인 엑스페리아 XZ2 프리미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에 아직까지 다음 세대 소니 플래그쉽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확률이 큽니다, 하지만 벌써부터 유출된 XZ3는 카메라 성능 하나는 대단할 것 으로 보입니다.

 

현재 판매되는 스마트폰중 4개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제품은 극소수입니다.

 

엑스페리아 XZ3는 각각 앞뒤로 두개씩을 탑재한것으로 보이며 이는 IFA 2018에서 공개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하이엔드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2배의 광학줌을 지원하는데요. 저가형 제품들은 카메라 옆의 작은 카메라가 줌을 하는 방식입니다.

 

소니의 엑스페리아 XZ3는 스냅드래곤 845를 탑재 할 것으로 예측되며, 6GB RAM을 사용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QS세이버  회원
36,523 (5.3%)

e7ebe2a99698a50e54f29576a8c325df.png

    댓글 : 6
jwoo****  
얘네는 카메라만 열심히 깎고 있네요
제그  
소니가 안드로이드 폰 갑이죠
세페라  
카메라 하나가 좋게 하긴 쉽지 않나 보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르녹스  
기어포스...
레모라  
엑스페리아는 스펙은 최고지만...
사골 디자인, 광활한 베젤 (최근 건 아주 조금 나아졌더군요), 출시 시기, 하이엔드 시장에서 애매한 위치(가격, 성능) 등등 때문에 꺼려지는 듯 합니다.
저도 XZ 모델 가지고 있지만 애매하다는 말밖에 설명할 길이 없네요;;
소니가 열일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도 "역시 소니"라는 말을 만들어냈으면 좋겠습니다.
WalterWhit…  
엄청나네.. 카메라 특화로 나가나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