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는 스냅드래곤 835를 탑재한 믹스 630 태블릿을 발표했어요

8e558149cab194ae1d2e5e64f72b4cd5_1515519
8e558149cab194ae1d2e5e64f72b4cd5_1515519
8e558149cab194ae1d2e5e64f72b4cd5_1515519
8e558149cab194ae1d2e5e64f72b4cd5_1515519
8e558149cab194ae1d2e5e64f72b4cd5_1515519
8e558149cab194ae1d2e5e64f72b4cd5_1515519

 

레노버는 ARM 기반 프로세서인 퀄컴 스냅드래곤 835 AP를 탑재한 믹스 630 태블릿을 발표했어요. 

흥미롭게도 믹스 630은 ARM 기반 프로세서를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안드로이드가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 OS를 사용해요.

덕분에 와이파이와 4G LTE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낮은 전력을 사용하는 ARM 프로세서를 바탕으로 20시간 이상의 비디오 재생과 배터리 사용을 최소로하는 대기 모드를 제공해요.

여기에 탈착이 가능한 키보드는 LED 백라이트를 지원하며, 1024단계 필압을 지원하는 스타일러스 펜을 통해 윈도우 잉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레노버 믹스 630의 가격은 799.99달러부터 시작하며 이는 우리 돈으로 약 86만 원이에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낙타  회원
19,532 (58.9%)

낙타는 귀여우니까요.

    댓글 : 19
비밀칭구할래요  
[@잉여인간17호]
베스트 댓글
  골드몬트의 절반이요.
x86에뮬레이션해서 말이죠.
윈10 arm은 배터리 대기시간말고 장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잉여인간17호  
스냅드래곤이 2in1에서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비밀칭구할래요  
[@잉여인간17호] 골드몬트의 절반이요.
x86에뮬레이션해서 말이죠.
윈10 arm은 배터리 대기시간말고 장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메르띠  
86이라니
마녀천영  
86만원??? miix520과 가격차이가 너무 적은데요???
인텔 CPU와 동일한 퍼포먼스를 보여줄수 있다는 자신감인가?
설마...ㅡ_ㅡ

아 LTE가 된다는 장점이 있군요...miix520과 달리...
하루카헤븐  
86만원....
엘리갓  
글쎄 퍼포먼스를 생각하면 가격이 ㅋㅋㅋㅋ
밀짚팬티  
디자인은 좋네요, 마감은 어떨련지? 들어보면 또 느낌이 다르겠죠?
패덤  
86만원..
젠슨황  
인텔x퀄컴 제품이 슬슬 시장에 나오는군요.
아톰의 전철을 밟을지 두렵긴 하네요 ㅎㅎ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레모라  
가성비가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비밀칭구할래요  
완전 쓸모없는 제품...골드몬트에 쌈싸먹힐 성능......에뮬레이션해서 성능이 골드몬트의 절반밖에 안나오는데다 오피스도 arm이 아닌 에뮬레이션(심지어 ms도 안해준다고...)으로 돌리고 배터리빼고 쓸모없는 대표격 주자입니다.
가격이 이미 개판.
메르띠  
[@비밀칭구할래요] 엇 성능 벤치마크 보셨나용 )
어딨죠 +_+
비밀칭구할래요  
[@메르띠] 그거 구글링해보시면 이미 다 떴다는..
초기 에뮬레이션답게 성능이 화려하게 반토막 나버립니다.
뭐 퀄컴이 자신있었으면 845를 넣지 835 내놓진않았겠죠.
마소는 오피스에 arm 바이너리가 있음에도 전용 따로 안해줄거 서드파티 제조사들은 알아서 만들어도 오케이라고 하는 실정이예요.(에뮬래이션으로도 오피스는 충분하다고 언플중...)
거기에 전에도 똑같이 망했는데 가격정책 고수도  똑같....( 할 의지가 없다고 봐야..)
대략 퍼포먼스는 베이트레일보다 낮게나오거나 거의 비숫...(반면 골드몬트는 클럭도 대폭 상향되고 프론트엔드단도 확장되서 거의 두배..더군다나 가격도 훨씬 저렴.)
메르띠  
[@비밀칭구할래요] 예전에 대략 단순 벤치비교했을때보다 상당히 좋지 않은 결과처럼 들리는군요 ㅜㅅㅜ

배터리 오래가는 가성비 나름 괜찮은 ~ 을 기대했더니 상당히 실망스러운 소식이네요 ㄷㄷ
죠타로  
가성비도 하나도 없네요.
Mark26  
아! 요거 살려했는뎁 아쉽게 키보드 라이트가 없네요 ㅠㅠ
붕어킹  
비싼거같은데;
랄라스윗  
86만원 ㄷㄷㄷ
Isak  
가격이 미쳐서 누가살까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