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몬헌 월드 패치에 NVIDIA DLSS가 추가됩니다

출처 wccftech

 

오역 및 의역이 있으니 원문 참조

 

1907___1646893121.png
 

PC버전의 Monster Hunter World는 오늘 CAPCOM이 발표 한대로 다음주 목요일에 업데이트 6.1을 받게됩니다 . 이 업데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NVIDIA의 Deep Learning Super Sampling 기술을 게임에 도입하는 것입니다. 

 

7월 18일 목요일 오전 00:00시(UTC)에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과 버그 수정이 포함된 타이틀 업데이트 6.1이 출시됩니다.

 

주요 추가 사항 및 변경 사항 

- NVIDIA DLSS 지원. 

이를 통해 AI 및 딥 러닝의 힘을 사용하여 시각적 충실도를 유지하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NVIDIA RTX 그래픽 카드 및 Windows 10이 필요합니다.

 

Required resolutions to use NVIDIA DLSS:

16:9 aspect ratio – 2560×1440 or higher

21:9 aspect ratio – 3360×1440 or higher

 

– 향후 이벤트를 위한 데이터.

 

– 다양한 버그 수정.

 

 

우리는 Wccftech에서 DLSS를 광범위하게 다루었지만, 모르는 사람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면 GeForce RTX 그래픽 카드에서 사용 가능한 Tensor 코어를 사용하여 게임의 프레임 레이트를 높이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NVIDIA의 딥 러닝 신경 네트워크는 이미지 품질과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게임 성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전 기사에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 

 

Monster Hunter World는 Keith가 분석 것처럼 PC가 가장 큰 포트가 아닙니다 . NVIDIA DLSS를 사용하면 GeForce RTX 사용자가 부드러운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ReShade 기반의 레이 트레이싱 모드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많이 비주얼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Monster Hunter World 뉴스에서는 CAPCOM 이 새로운 몬스터 아종과 새로운 Iceborne 확장팩을 공개했습니다. 콘솔 용으로 9월 초, PC 용으로는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시리우스 zzz잠든다  회원
65,151 (75.8%)

전역컴 edc57cf6a536e026c8c7c7d8e015762f_1487599


현재 1812___1260018715.png f3808e9e8bbf583f567d2d9f1a9282fe_1512187

    댓글 : 11
-727  
베스트 댓글
  화질열화에 뿌얘짐, 업스케일링보다 나을게 없는 사기 기술
코끼리  
뭣이 중헌질 모르고...
아이스본이나 빨리 내주지 ㅠㅠ
개다래  
그나마 다행인지(?) QHD이상 해상도부터 지원이군요.
DLSS적용된 게임들 벤치보니 프레임이 비약적으로 상승하던데..
패치하고나면 지금보다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겠네요.
Cafe  
QHD로 몬헌하는데 담주에 2070수퍼랑 같이 즐기면 되겠네요 ㅎ
코노스바  
[@Cafe] qhd로 하면 확실히 꿀잼일듯ㄷㄷㄷㄷㄷ
미뇽  
요즘 텐서쪽 체험용 맛보기하면서
이게 얼마나 대단 기술인지 감탄하고 있습니다
FFF10W9  
모니터 QHD로 올려야하나...
-727  
화질열화에 뿌얘짐, 업스케일링보다 나을게 없는 사기 기술
팔마일  
[@-727] 공감합니다
Revo★키보드  
PC 아이스본은 겨울이라니 너무 느려요 ㅜ.ㅜ
북극여우  
QHD에 RTX까지 함 해봐야겠네요
물마셔  
rtx유저분들 신나시겠네요 ㅋ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