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원문이 존재하는 기사의 경우 제목/내용에 대한 고의적 날조 또는 가치판단이 포함된 사견 금지

인텔, 새로운 최고 책임자인 Sandra Rivera

출처 : 테크 파워업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습니다.

 


인텔은 Sandra Rivera가 최고 인사 책임자 겸 최고 경영자 로서 새로운 역할을 맡아 CEO인 Bob Swan에게 보고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인적 자원 조직을 이끌고 Intel 데이터 중심 기업으로 변모함에 따라 문화 진화의 책임자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이전에 Rivera는 네트워크 플랫폼 그룹을 담당했으며 Intel의 5G 경영진 스폰서 역임했습니다.

"Sandra는 신뢰, 투명성 및 포괄성에 확고히 기반을 두고 고객과 협업적이며 두려움이 없는 인텔의 역할 모델입니다.

Sandra가 데이터 중심의 세계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전략의 중요한 부분을 이끌 것이라는 것에 매우 기쁩니다."라고 Swan 고 밝혔습니다.

"기술적인 인재들이 이끄는 회사에서 Sandra는 훌륭한 팀을 구축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뛰어난 기술 리더입니다.

Sandra는 최고의 직원으로 우리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인텔 팀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 고객의 성공에 더 큰 역할을합니다. "

최고 인사책임자인 Sandra가 혁신을 가속화하고 고객의 성공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Intel 팀의 포지셔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1906___77394208.jpg
 


Rivera는 최근 Intel의 최고 인사 책임자를 포함해 다양한 인사와 법률 지도자 직책에서 20여 년 만에 회사에서 은퇴를 선언한 Matt Smith를 대신합니다.

"우리 국민은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이며,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술 혁신의 풍부한 역사와 성공을 확장하는 연료입니다.

우리가 추진하고 있는 문화 진화 작업은 우리의 사업 변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라고 Rivera가 말했습니다.

Rivera가 새로운 역할로 전환함에 따라 인텔은 네트워크 인프라 조직을 Dan McNamara의 지도 아래 프로그램 가능한 솔루션 조직과 결합하게 됩니다.

이 두 비즈니스 그룹의 합병을 통해 인텔은 클라우드, 기업, 네트워크, 임베디드 및 IoT 시장에서 Xeon, SoC, FPGA, eASIC, 소프트웨어, IP, 시스템 및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Intel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에 전례 없이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됨으로써 고객에게 최대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외계인 Railgun0  회원
83,159 (43.9%)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39
빨리식고자라  
[@러브유]
베스트 댓글
  

리사 수 악력 쩌는데 저분이 이길수있을까요?
무감성충  
베스트 댓글
  솔직히 리사수를 보면서 느끼는건 자기가 뭘 파는지도 모르는 CEO는 회사 말아먹기 딱 좋다는것만 느끼네요.
리사수 누님은 그 분야의 최고 권위자로서 뭘 해야하는지 어딜 향해야 하는지 딱 짚어내는거 보면 정말 멋집니다
아디리시아  
[@무감성충]
베스트 댓글
  리사수 박사와 같은 경우는 아주 드문 경우죠. 일반적으로 CEO면 경영능력만 좋으면 됩니다. 결국 CEO라는건 실적으로 평가를 받는거고, 얼마만큼 효율적으로 운영하면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느냐인데 이것만 잘하면 됩니다.
러브유  
그래 리사수와 머리끄덩이 잡고 한번 싸워 보자!
빨리식고자라  
[@러브유]

리사 수 악력 쩌는데 저분이 이길수있을까요?
Kazumi  
[@빨리식고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tholly  
[@빨리식고자라] 억 ㅋㅋㅋㅋㅋ
Kharad  
이번에도 개발부서는 아니네...
L번개  
뭐시여 꼭두각시여?
냥자택일  
오 여성ceo들의 맞대결! 근데 인사와 법률 부서라니...;;;;
개다래  
[@냥자택일] 전임자가 인사 법률부서출신이고 이분은 네트워크플랫폼출신에 5G쪽 경영자입니다. 인텔이 돈되는 네트워크 시장 쪽으로 힘을 주는군요.
최나무  
과연....
decelerate…  
흠..,
Hajoo  
Amd의 도전정신을 이길수 있을지...
간지폭풍  
이건좀...........
으뜨또  
뭔가 마트에서 본거같지...
무감성충  
솔직히 리사수를 보면서 느끼는건 자기가 뭘 파는지도 모르는 CEO는 회사 말아먹기 딱 좋다는것만 느끼네요.
리사수 누님은 그 분야의 최고 권위자로서 뭘 해야하는지 어딜 향해야 하는지 딱 짚어내는거 보면 정말 멋집니다
아디리시아  
[@무감성충] 리사수 박사와 같은 경우는 아주 드문 경우죠. 일반적으로 CEO면 경영능력만 좋으면 됩니다. 결국 CEO라는건 실적으로 평가를 받는거고, 얼마만큼 효율적으로 운영하면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느냐인데 이것만 잘하면 됩니다.
무감성충  
[@아디리시아] 저는 시대가 바뀌었다고 생각하네요. 지금 500대 기업 안에 속칭 공돌이 Ceo의 비율이 40퍼센트를 넘기는 시점입니다.
예전에는 주력 상품을 얼마나 마진을 잘 남기느냐가 서로의 경쟁점이었다면 지금은 어떤 물건을 만들 수 있느냐입니다.
기술의 발전 속도가 가속되면서 방향성을 잘 잡는것이 아주 중요해졌죠.
대표적으로 노키아가 있었지요. 최고의 컨설팅 사례로 뽑히는데 스마트폰은 잠시 부는 유행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회사가 지금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고전경영으로는 현대경영과 기술경영을 절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이라고 봅니다.
뗏목  
[@무감성충] 노키아는 아직도 폰을 만들고있죠..
사실 그보다 치중하는 쪽은 이동통신망 코어네트워크 쪽이구요
kdy6  
[@뗏목] 지금 노키아는 폭스콘에서 만든 폰에 상표만 붙여내는 수준에 가깝습니다. 안드로이드 커스텀할 여력도 없어서 전기종 안드로이드 원으로 내고 있구요(이게 장점일수도 단점일수도 있습니다만...)
당장 개인정보 유출 문제 터질만큼 옛날 노키아랑은 거리가 먼게 사실입니다.
뗏목  
[@kdy6] 그렇군요 직종이 네트워크다보니 그쪽까진 딥하게 몰랐네용~
순수애플  
그러고 보면 빌게이츠 잡스도 엔지니어 출신이군요.
물마셔  
[@순수애플] 둘다 엔지니어 출신이라기엔...
제품 개발엔 기여한게 거의 없다고 보네요
아미새  
[@물마셔] 그래도 빌게이츠는 도스시절까진 직접 개발에 참여하지 않았나요?
kangdol  
[@물마셔] 게이츠는 프로그래밍 괴수 였고, 잡스는 그냥 사업가였죠 모든 개발은 워즈니악이 했고
물마셔  
[@물마셔] 제가 빌게이츠를 잘못 알고있었네요
페퍼소스  
[@순수애플] 잡..스는...
스투코프  
블리자드도 모하임 CEO를 끝으로.... ㅠㅠ
액티비전에서......
나뻐  
와 퀘샤 유저들 지린다

인텔 임원도 그냥 까이넼ㅋㅋㅋㅋㅋ
Kylver  
리사수 박사가 전공에 현장경험도 있는 독특한 케이스의 CEO이긴 하지만 인텔도 여성CEO를 영입하는건 AMD를 인식하는걸까요?
세페라  
어떤 성과를 낼지 두고봐야겠네요.
석수동  
이쁘시네 제취향이신데
-456  
댓글 보면 몇몇 회원분들께서 사진속의 여성이 ceo인걸로 오해하시는 것 같은데

CEO는 밥 스완이고 이 사람은 CPO(Chief people officer): 인력관리담당 (총괄)이사 입니다..
Kylver  
[@-456] 아 그렇군요. 햇갈렸네요.
루나아리  
[@-456]
저도 그냥 CEO인가 하고 생각했네요
로인  
어떤 성과를 거둘지..
아이소라  
리사수 누님보다 예쁘게 생기셨네요. 인텔 주식이나 사볼까?
라이젠이용자  
여러분들 뭔가 착각하시는거 같은데
현재 인텔 CEO는 밥 스완입니다.
저 사람은 CEO 아니예요.
다른 직책입니다.
잭과괴ㄴr물  
ㅋㅋㅋ 이미지 웃기네요
Jay65535  
흐음
Paarthurna…  
크흠.......크르자니크도 엔지니어 출신이었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