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ModernFW를 오픈 소스, 최소한의 펌웨어 교체 출시

출처 : 테크 파워업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습니다.

 

 

오늘 인텔은 ModernFW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클라우드 서버 플랫폼과 같은 장비를 위한 최소의 실행 가능한 플랫폼 펌웨어를 구축하기 위한 실험적 접근 방식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이유는 전통적인 PC 펌웨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고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매우 커지고 종종 비효율적이었습니다.

 

따라서 신속하게 구축하고 쉽게 적응해야 하는 새로운 플랫폼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Intel은 이를 지원할 새로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로운 펌웨어 패키지는 ISA 관점과 리눅스 커널 기반 OS에서 x86_64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유용 할 수있는 한 가지 예는 더 많은 수직적 통합이 필요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시도는 펌웨어에서 운영 체제로 많은 기능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므로 펌웨어를 사용하고 작성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ModernFW의 현재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신 기본 64 비트 부팅 프로세스

부팅 및 자체 유지 보수를위한 충분한 펌웨어

기존 장치 유형 제거

최소 에뮬레이트 및 가상 장치 지원

가능한 경우 OS로 작업 연기

커널을 빨리 호스트하기 위해

펌웨어 드라이버 수 최소화

모듈화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구성

펌웨어와 커널 / OS 간의 공유 코드 트리

왜 오픈 소스 펌웨어를 신뢰하고 사용합니까? 

 

오픈 소스 펌웨어는 오랫동안 논쟁의 여지가 있었으며,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그것을 사용할지 여부를 논의하고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공개 소스 펌웨어가 모든 사람에게 유익하다는 점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설명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오픈 소스 코드의 많은 이점 외에도 오픈 펌웨어를 사용하면 이점이 배가됩니다.

 

첫째, Spectre, Meltdown, L1 터미널 오류, RIDL, Fallout 등과 같은 최근의 여러 하드웨어 공격으로 인해 시스템의 보안에 좋은 펌웨어가 필수적입니다.

 

왜? 모든 사람이 코드에 액세스하고 개선을 제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누군가가 안전에 중대한 버그를 발견할 때마다 동일한 사람이 프로세스를 되돌리고 이를 수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odernFW는 TianoCore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인텔은 모든 학습이 해당 커뮤니티에 전달되므로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시리우스 Railgun0  회원
51,862 (9.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0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