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최초 게이밍 의자 AGC10 출시

ABKO 19 930 4

앱코, 최초 게이밍 의자 AGC10 출시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오광근)가 앱코에서는 최초의 게이밍 의자인 ABKO HACKER AGC10 게이밍 의자(이하 AGC10)을 출시했다.

 

 

앱코에서는 최초로 출시된 게이밍 의자 AGC10은 전체적으로 블랙과 다크 그레이의 두 가지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해커의 새로운 심볼을 자수 처리함으로써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가죽 중에 가장 좋은 재질을 자랑하는 고급 PU 재질을 적용한 AGC10은 관리가 용이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들뜨거나 늘어짐, 갈라짐이 없이 처음 모습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의 환경 또는 자세 습관에 따라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한 AGC10은 등받이 시트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에 있어서도 걸림이 없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틸팅 기능을 통해 신체에 맞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AGC10은 우측 하단에 위치한 멀티 레버를 통해 의자의 높낮이, 틸팅 잠금/해제를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팔걸이 측면 버튼을 통해 팔걸이 또한 사용하는 환경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AGC10은 인증받은 국내 CLASS-4 가스 스프링을 장착 및 인증을 통해 안전성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고품질 나일론 풋을 5발로 장착하여 균형을 잘 잡아주며, 나일론 휠 또한 폴리우레탄 러버를 씌워 소음이 없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합니다.

 

 

AGC10의 가장 큰 장점은 프레임을 오로지 메탈만을 사용해 변형이 없이 단단한게 형태를 잡아주며, 매트리스 폼 또한 일체형의 고밀도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합니다. 또한 메탈 프레임 기반 및 우수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최대 150k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

 

AGC10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제주, 산간지역 제외) 출시 기념 특가 행사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앱코 게이밍 의자를 구매하고 참여할 수 있는 리뷰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코 최초의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10 게이밍 의자는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KO HACKER AGC 10 게이밍 의자 제품 정보 보러 가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ABKO  회원
16,474 (64.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9
무감성충  
베스트 댓글
  앱코답게 어디서 떼와서 로고 붙이는 제품인가보네요.
제가 아는 모 제품과 의자 구멍빼고 완전 동일하네요
뭐 다른 회사니까 어느정도 수정했겠지만, 아마 제조하는 곳이 동일한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국 중소기업 모니터가 생산업체 따로있고 판매업체가 로고만 바꿔서 파는것과 비슷하게요.
라이젠동인지  
앱코는 진짜 손을 안데는곳이 없네요 ㄷㄷ
어택이  
cs,as센터의 규모,품질은 작고 별로인데 사업영역만 넓히니 고객신뢰도가 문제되죠
고객의 말에 귀기울여 개선한다면 모를까 딱히 구매하고싶단 생각은 들지않네요
루나아리  
기존에 있는 것도 퀄리티컨트롤을 제대로 못 하면서 일을 저지르고 보는군요
무감성충  
앱코답게 어디서 떼와서 로고 붙이는 제품인가보네요.
제가 아는 모 제품과 의자 구멍빼고 완전 동일하네요
뭐 다른 회사니까 어느정도 수정했겠지만, 아마 제조하는 곳이 동일한거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한국 중소기업 모니터가 생산업체 따로있고 판매업체가 로고만 바꿔서 파는것과 비슷하게요.
아스트레아  
음 가성비로 밀어붙이나 싶었는데 가격표를 보니 꼭 그런거같지도 않네요
앱코 품질낮은건 명성이 자자한데 이걸 과연 누가 살지 의문이 드는 제품이네요
guni1030  
앱코=저가 라는 이미지가 강한데 과연 저가격에 살사람이 있을까요? 이분야에서 공격적으로 마케팅하는 제닉스도 비슷한 가격대에 있고, 더 싼 브랜드도 많은데...
아는사람들은 게이밍체어 산다해도 시디즈나 더 고가의 브랜드를 사면 샀지 앱코의 게이밍체어는 안살것 같은데요.
윗분들 말마따나 cs,as분야에 투자를 하는게 좋을텐데...
as면에선 최악이란 이미지가 있으니까요.
도담마루  
앱코,,,,,,굳이 살 이유가 있을까??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프징징은과학임  
앱코말고 유저분들한테 묻습니당
보난자와 비교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나뱅  
시장을 확장하는건 좋은대 지금 여기 댓글처럼 하나라도 인정받고 다른걸 손대면 좋을듯
앱코하면 저가 저품질 안좋은as로 인식하는대 확장만 한다고
싼맛에 사주는사람이 많으니 소비가 있어서 귀닫고 제품만 파는듯.
능느는  
의자도... 이러다 앱코 풀셋도 가능하겠네요. 책상도 출시하나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미뇽  
앱코 다움이 없네요... 기대했는 데
QwalXX  
안나오는게없네..
새콤달콤사탕  
엉덩이 부분의 높이가 허벅지보다 아래로 내려가있는 게이밍체어는 절대 구입하면 안됩니다.
보기에는 좋을지 모르겠으나 허리 나가요
냥자택일  
이 가격이면 180도 젖혀지고 유명한 제닉스를 살것같.... 안타까운 일이지만 사업은 경쟁이니..ㅠ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타락천사1  
게이밍의자도 출시하는군요.
덕구아부지  
저는 시디즈로 갈랍니다.....
SpaceMarin…  
듀오백 시디즈 쓸래여...
로인  
게이밍 체어도 나오는군요
Ravi  
앱코 제품 3개 써봤는데 다 실망이였는데..
게이밍 의자도 다 거기서 거기로 나오고.. 의자는 지케이가 증말 편합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