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RTX 2060 WHITE D EX D6 6GB 388,500원 특가 판매

갤럭시코리아, 인터파크에서 RTX 2060 WHITE D EX D6 6GB 388,500원 특가 판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인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즈(Galaxy Microsystems Ltd. / www.galax.kr) 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는 2019년 4월 15일부터 인터파크에서 갤럭시 GEFORCE RTX 2060 WHITE D EX D6 6GB 를 388,500원에 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1904___789495379.png

 

링크: https://bit.ly/2IyiFB6

 

  갤럭시 지포스 RTX 2060 WHITE D EX D6 6GB 은 전면 쿨러커버와, 듀얼팬 그리고 알루미늄 백플레이트까지 화이트 컬러로 도장되어 있으며, 측면에 RGB LED를 채택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화려한 RGB 튜닝 시스템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튜닝 요소 뿐만 아니라, 강력한 쿨링 성능도 지니고 있다. 공기 역학적으로 설계된 알루미늄 히트싱크 내부에는 S자 형태의 3개의 히트파이프를 적용하였으며, 장시간 밍 시, 발생하는 GPU 및 전원부, 메모리 온도 상승에도 빠른 열전달과 강력한 쿨링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여기에 제로 팬(Zero-Fan) 기술 또한 적용되어, 멀티미디어 작업 또는 일반 웹서핑 등, GPU 부하가 적을 시에는 2개의 쿨링팬 작동이 완전히 정지하며, 0-dB의 무소음 환경을 만들어 준다. 반면, 게이밍, 3D 응용프로그램 등 GPU 하가 많을 시에는 2개의 쿨링팬이 작동하여, 그래픽카드의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 비롯한 갤럭시코리아에서 판매중인 모든 그래픽카드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3년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갤럭시 GeForce RTX 2060 WHITE D EX D6 6GB 제품정보

링크: https://bit.ly/2Uuczoh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갤럭시코리아  회원
2,406 (13.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27
jolu  
이게 예전 개간지인가요
겜도리  
이모델은 갈수록 특가가격이 내려가네요 ㄷㄷㄷ 42.9->40.9->39.9->이젠 38.8 ㄷㄷㄷㄷㄷ
눈팅전문  
[@겜도리] 게임 쿠폰 빠진 가격 아닐까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겜도리  
[@눈팅전문] 아 그러네요... 리딤쿠폰빠지고 딱 그 가격만큼 빠지는군요 ㅠㅠ
pok023  
[@겜도리] 다나와 최저가보단 2만원 낮은걸 봐선 맞는거 같네요..
잉여닌겐17호  
화이트 글카의 정석!
오코너  
산지 얼마안됬는데 가격이 점점 떨어지네
활소  
산지 얼마안됬지만 게임쿠폰에 문상먹여서 싸게 샀으니 만족할랍니다 ㅎㅎ...
능느는  
가격 좋네요
신의경고  
녹투아색 글카는 왜 없을까요
Complex  
오늘 아침에 1060 6G 갤럭시에 AS 보내고
이녀석을 지르게 되었습니다.....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림의미학  
근데 인터파크는 문상신공 안되지 않나요?
게르만  
가격 너무 좋아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Windows10  
헐 전 나오자마자 샀는데 엄청난 특가인듯
크리져  
게임쿠폰 끝나서 아쉬운...
뉴에그  
헐 40만 붕괴
로인  
특가 좋네요
주시  
특가 가격 좋네요
QwalXX  
가격 좋네요ㅎㅎ
어택이  
품절이라뇨 ㅠㅠ
어택이  
[@어택이] 아.....화가난다......
낮에 고객센터에 수량한정인지 기간한정인지 물어봤는데
내일다시 전화달라더니 품절........
등에 날개가 돋아나기 시작한다..... 새됐네....
타락천사1  
456000원에 구매했는데 왜 자꾸 가격이 내려가는 건가요..ㅠㅅㅠ
코노스바  
가격 미쳤네.....ㄷㄷㄷㄷㄷ
스투코프  
크 점점 싸지니 좋군요.
진짜 개인적으로는 모든 글카가 화이트면 좋겠습니다. 화이트 핰핰
스즈란  
특가좋네요 ㅎㅎ
노청년  
열마전에 영국에서 엔비디아제품 잘 안팔려서 인하해서 판다는
이상한 뉴스 본 것 같은 데 아마 판매량 추이를 보고 가격조정들어가지 않을 까요.
처음 출시할 때 너무 올려서 시작해서 20대는 저는 잘 모르겠네요. 초보라.....
수라루팡  
이정도면 16번대 살 이유가 없을듯!!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