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Force GTX 레이 트레이싱 1080p 성능 스냅 샷

출처 : wccftech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습니다.

 

1904___1456085629.jpg
 

불과 며칠 전에 NVIDIA가 RTX 20 시리즈 이상으로 DXR(Ray Tracing) 지원을 확장하여 GeForce GTX 1060 6GB 이상 DXR을 통해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NVIDIA가 마케팅 자료에서 공유한 성능 메트릭스는 다양한 그래픽 카드를 사용한 1440p 게임에 초점을 맞췄지만 저는 궁금했습니다.

 

설정을 보다 보수적으로 조정하여 보다 합리적인 1080p 해상도로 전환했을 때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스냅샷은 몇 개의 그래픽 카드에서 얻은 1080p 성능의 스냅샷입니다.

 

몇 개의 타이틀에서 1080p 성능을 보여주는 스냅샷입니다.

 

이 스냅샷은 사물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튜닝된 설정에서 재생 가능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 비디오에서는 제목별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위에 비디오에 좀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비디오를 보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 여기에 성능 번호를 포함했습니다.

 

Z370 및 Core i9-9900k 테스트 벤치를 사용하여 GeForce RTX 2060, GeForce GTX 1080 및 GeForce GTX 1080에 대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GeForce GTX 1660에서는 엔트리 레벨 RTX 튜링, 미드 하이 레인지 GTX Pascal 및 하위 계층 GTX 튜링 성능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st System

1904___920838842.jpg
 

Graphics Cards Tested

1904___531693919.jpg
 

결과

1904___1159169761.jpg
1904___834799718.jpg
1904___801643512.jpg
1904___1141032850.jpg
1904___1261625110.jpg
1904___1884309819.jpg
 

결론

 

 

효과가 있습니다.

 

단일 광점으로 Tomb Raider의 Shadow 밖에서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을 실행하려는 성능 저하는 상당히 큰 편이며, 적어도 RTX 2060 내에서 발견된 RT 코어의 유용성에 대한 힌트를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의미론을 주장할 수 있지만 RT 코어의 유용성은 더 큽니다.

 

다중 형태의 하이브리드 레이 트레이싱이 사용되는 Metro Exodus, Justice 및 Atomic의 성능을 볼 때 명백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Railgun0  회원
42,373 (54.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32
CLANNADKDJ  
레이트레이싱에 RT코어가 있고 없고가 차이가 결국 큰거군요 쩝..
7나노  
아이고 배야 ㅠㅠ
로드  
RT코어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를 느껴보라는거군요.
라이젠동인지  
이건그냥 10세대도 지원이라기 보단
RTX 사라는게 눈에 보이는...
아미새  
소프트웨어적으로 에뮬레이팅을 하는데 물리적 RT코어를 이겨낼 리가...
까망콤  
NVIDIA식의 레이트레이싱이 광범위하게 지원되지 않으면... 흠..
두광회  
최소 rtx2080은 써야 효과 볼텐데 90쯤 하니깐 담에 쓸게요.
흑산  
RT코어 제품은 하드웨어 처리, 10시리즈는 소프트웨어 처리로
성능하락폭이 크다 대충 이 정도로 정리가 되는것 같네요.
Jay65535  
차이가 좀 나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EXPONENT  
레이트레이싱 써보고 업그레이드 하라는 건가..
LimKimPark  
파스 글카 점수 3만점 넘게 뜨는 2080 가지고 1080p 어지간한 모든게임 울트라 144방어 가능합니다. 레이 트레이싱 키면 프래임이 70이하로 떨어집니다 ㅋ rt코어 달고도 버벅이는걸 무슨수로 합니까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크리져  
꽤 차이 많이나군요.
메드동키  
현재 천번대 사용하는분들 맛보기로 써보고 2천번대로 유혹할려고?
MongTeSKyu  
[@메드동키] 저도 이럴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min6940  
맛보고 입맛만 버릴것 같군요.
오코너  
2000천시리즈 사기 잘했당
erde  
RT 적용 그래픽이 가시적인 차이가 크면 이런 결과들이 의미가 있겠지만
지금은 그냥 알아보는 사람만 신경써서 봐야 차이를 알아보는 수준이라
아직은 멀었다고 봅니다.

나중에 개발자들이 무리 없이 많이 쓰고
사용자도 보급 많이 되서 원활히 사용가능해야 실용성이 있겠습니다~
반바스텐  
2천번대도 레이트레이싱 써봤자 프레임만 떨어지고 바뀌는것도 별로 없는데 무슨 의미가 ㅋㅋㅋㅋㅋ
눈팅전문  
2000번대는 존버하렵니다ㅠㅠ
로인  
차이가 제법 있네요
NT1Alex  
?? : 맛봤으면 2000시리즈로 오세여~~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휘틀리  
DXR이 애초에 RT코어 없는 그래픽카드에서 레이트레이싱 구현하려고 만드는 기술인데 (그래서 라데온이 밀고 있었죠.) 엔비디아가 20시리즈로 유혹하려고 일부로 똥적화한 상태로 적용시킨다는 소리가 있더군요.
캡틴하록  
어차피 첫 RTX는 거르고 다음 세대로....
호우다다닭  
ㅋㅋㅋㅋ 체험해보고 구입해라라는 업데이트 였내요
잉여닌겐17호  
역시 RTX 사라는 거군요 ㅎㅎ
능느는  
예상대로네요. 맛만 보여주는 정도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3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생각더하기  
아무래도 하드웨어 차이가 나니까 당연한 결과 같네요
Windows10  
장사 참 잘핵
뉴에그  
3000번대 가즈아
Gkduddl324  
지원은 해주지만 넌 못쓸꺼란다^^ 이구만.....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ChildishAd…  
뽐뿌질 하는 용도군요 ㅎㅎ
QwalXX  
3000번대기다려야지ㅎㅎ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