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1차 완판 기념 엔데버&엠프리스 앵콜 특가 이벤트

콕스 9 1384 8

콕스, 1차 완판 기념 엔데버&엠프리스 앵콜 특가 이벤트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www.coxenc.co.kr)가 콕스의 신규 함선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이하 엔데버) COX 엠프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이하 엠프리스)의 앵콜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엔데버를 정상가 10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89,000원 엠프리스를 정상가 13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99,000원에 판매하며, 이와 더불어 완전방수 장패드 추가 증정 무료배송 혜택으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콕스에서 출시된 무접점 키보드 엔데버&엠프리스는 콕스의 프리미엄 라인인 함선 시리즈의 제품이다.

 

 


32비트 MCU로 구현되는 1680만 컬러의 화려한 리얼 RGB LED가 제품의 크기는 작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영문 이중사출 PBT 키캡을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화려한 LED 기능을 극대화하고 한글 각인은 레이저 방식을 채택하여 깔끔한 외관에 더욱 신경 썼으며, PBT 키캡 특유의 표면 재질은 장시간 사용에도 산뜻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또한 무접점 키보드에서 완전 방수 기능(특허등록 10-1677183)을 구현 및 적용하였으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 등급을 획득하여 먼지로부터 보호는 물론 일정 깊이의 물속에서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완벽한 방수 기능까지 갖추었다.

 

 


콕스 무접점 키보드는 전체 키 실린더 및 스테빌라이져 윤활 처리는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출시되었으며 한발 더 나아가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의 윤활까지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잘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의 키압은 일반적인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느낄 수 있는 키압인 50g로 채용되어 장시간 타이핑 또는 게이밍에도 손목에 부담에 적고 편안한 타건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번 콕스의 엔데버 무접점 키보드에서는 축전량 값을 조절하여 스트로크를 하이&로우 두 가지 모드로 설정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지원하며 기본 설정에서는 2단계(1.6mm/2.2mm)로 사용이 가능하고 콕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3단계(1.6mm/2.2mm/3.0mm) 설정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해당 행사는 지금부터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1차 완판 기념 앵콜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엠프리스&엔데버 행사의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 쇼킹딜] COX 엔데버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행사 페이지 바로가기
[11번가 쇼킹딜] COX 엠프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행사 페이지 바로가기
[컴퓨존] COX 엔데버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행사 페이지 바로가기
[컴퓨존] COX 엠프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 행사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해왕성 콕스  회원
7,617 (52.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9
크리져  
가격 정말 좋네요.
무접점 고민되는군요.
산군  
내 처음은 그냥 넘어가도 두번은 절대 그냥 못 넘어간다.
가만 안둬!!!!!! 탑승~!
Kiimu  
무접점 궁금하네요!
뉴에그  
흠 엔데버 사고싶네
kimysgs  
1차때 엠프리스 샀는데 만족합니다.
리얼포스 한 십년 쓰다가 넘어온건데 상당히 괜찮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led밝기가 최대로 밝게 해도 좀 아쉽다는 점인데 나머지는 괜찮네요.
이벤트 때 가성비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doGpiG  
또다시 유혹이 시작되는군요.
이번에도 지름신의 유혹을 물리칠수 있을지...
뉴로맨서  
강력한 유혹!!
Sonday  
지름신이~~아~텐키리스~~
190411  
좀 싼 키보드 사려했더니 특가를 놓칠 수가 없네요 지르겠습니다ㅜㅜ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