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Radeon VII에 대한 추가 성능 데이터 공개 (업데이트)

출처 :
https://www.hardwareluxx.de/index.php/news/hardware/grafikkarten/48247-amd-veroeffentlicht-weitere-leistungsdaten-zur-radeon-vii.html)/


어제 Radeon VII 발표 에서 AMD는 GeForce RTX 2080과의 성능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일부 게임에서는 동일하고 빠르다고했습니다. 이제 성능 데이터를 다시 지정하고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MD는 Radeon VII가 순수한 플레이어 카드가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습니다. 첫눈에 알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프론티어 에디션에 가깝습니다. 이것이 벤치 마크에서 게임만큼 많은 워크 스테이션 응용 프로그램이있는 이유입니다. GeForce RTX 2080 외에도 AMD는 여기 Radeon RX Vega 64와 비교합니다.



선수들에게는 특히이 성능 비교가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AMD는 그래픽 메모리의 한계를 넘지 않고 그래픽 설정을 극대화 할 수있는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Radeon VII에는 16GB의 HBM2가 있으며 1TB / s로 매우 빠르게 연결됩니다.



또한 AMD는 메모리 확장 카드를 다시 사용하고 시장에서 2019 년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게임에서 단 11GB의 제한을 그래프로 표시합니다. AMD는 확실히이 11GB를 우연히 선택하지 않고 Radeon VII 외에도 8GB 그래픽 메모리 이상의 Radeon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코에 장착해야합니다. 메모리 확장은 또한 6GB의 GDDR6 만 있는 GeForce RTX 2060 (테스트) 의 릴리스에 대한 화제이며, 11GB GeForce RTX 2080 Ti (테스트) 도 오명으로 여겨집니다.


Battielfield V AMD는 Forza Horizon 4에서 GeForce RTX 2080보다 앞서 명확하게 보았습니다. 라데온 RX 베가 64 거리는 다시 배틀 V 4 다소 작은 힘차게 수평선 공지 25 %이다. 이상한 여단은 특히 흥미로운 예입니다. 예상되는 25 %보다 훨씬 많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왜 그런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원시 쉐이더 는 베가 아키텍처를 상당한 성능 향상에 도움이 될 역할을 수행 하지만 계획된 형태로 구현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일부 기술 자료가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되어 있으며 정보가 AIB의 정보와 다를 수 있다는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Radeon VII의 맞춤형 모델이 있습니까? 지금까지 AMD는 $ 699 년 2 월 7 일에 발표 형태의 라데온 VII을 제공하고자하는 사람들 모두의 첫 번째 말,이 질문에 대한 답을주고 싶어요.





AMD는 Radeon VII와 Radeon RX Vega 64를 비교하는 다른 벤치 마크를 발표했다. 사용 된 테스트 시스템은 16 GB DDR4-3000 RAM이 장착 된 Intel Core i7-7700K입니다. 해상도는 3,840 x 2,160 픽셀로 지정되며 그래픽 설정이 최대화되어 있어야합니다. 주어진 전력 등급은 평균 FPS입니다.

경기 라데온 7 세 Radeon RX Vega 64 성능 플러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36.0 28.0 28.6 %
배틀 필드 1 (DX12) 80.5 59.2 36.0 %
배틀 필드 5 (DX12) 62.2 46.7 33.2 %
듀티 콜 오브 : 블랙 옵스 4 82.3 68.0 21.0 %
운명 2 65.1 50.9 27.9 %
Deus Ex : 인류의 분할 (DX12) 53.4 40.2 32.8 %
운명 (2016) 89.5 67.2 33.2 %
F1 2018 (DX12) 78.0 61.0 27.9 %
낙진 76 76.6 45.5 68.4 %
파 크라이 5 62.0 49.0 26.5 %
Forza Horizon 4 (DX12) 72.8 62.8 15.9 %
그랜드 도난 자동차 V 76.2 60.1 26.8 %
살인 청부업 자 2 53.3 49.6 7.5 %
그냥 원인 4 50.8 42.6 19.2 %
중간계 : 전쟁의 그림자 54.3 41.6 30.5 %
몬스터 헌터 월드 35.4 29.4 20.4 %
무덤 침입자의 부상 (DX12) 58.3 46.0 26.7 %
무덤 침입자의 그림자 (DX12) 47.5 36.3 30.9 %
시드 마이어의 Civilization VI (DX12) 97.1 78.1 24.3 %
스타 컨트롤 : Origins 88.9 69.2 28.5 %
이상한 여단 86.7 60.9 42.4 %
위쳐 3 55.4 41.4 33.8 %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36.3 29.2 24.3 %
총 전쟁 : 워해머 2 34.6 28.3 22.3 %
울펜 슈타인 2 (화산) 93.4 74.2 25.9 %



DirectX 12 또는 Vulkan이 그래픽 API로 사용 된 경우 게임 이름 뒤에 표시됩니다. 성능 향상은 대체로 예상되는 범위에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슈퍼지구 Railgun0  회원
27,829 (58.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8
미뇽  
경우에 따라선 연구용 그래픽카드로 좋은거 같기도하네요
청마루Q  
[@미뇽] 기본적으로 쉬운 머신러닝은 쿠다 코어(nvidia)만 현재 지원하고 있어서 ㅜㅜㅜ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미뇽  
[@청마루Q] 암드 힘내랏
미스터뉴비  
더 일해라 암드!
묵천  
여러 모델로 내지 않고 다용도 그래픽카드로 가려나.....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러브유  
ROPs가 64라서 FHD보다는 UHD 게임에서 발휘하겠죠-ㅅ-
응슺응  
왜 Compute Units을 64개에서 애매하게 60개로 줄였을까요....?
토까이사랑  
라데온 7 화이팅~~~~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