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원문이 존재하는 기사의 경우 제목/내용에 대한 고의적 날조 또는 가치판단이 포함된 사견 금지

구글, 스타디아 콘솔의 2차 출시국가의 한국 제외설 부인

연말 직전인 작년 12월 30일, 구글 코리아에서 스타디아 콘솔의 2차 출시국가에서 한국을 제외했다는 일부보도에 따른 부인을 했다고 

합니다. 최초 12월 30일, 11월 40분 경에 보도한 자료를 보면 2차 출시국에서는 한국을 제외한 글로벌 출시에 대한 업계 관계자가 

"한국에서 콘솔게임은 아직 비주류 장르"라며 "구글 입장에서는 비용 대비 수익 창출이 어려운 시장으로 판단했을 것"이라고 말했고,

오후 3시 50분경에 일부 언론 보도에 따른 한국 제외 글로벌 출시설에 대한 부인을 한 것 같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목성 블레이더영혼  회원
610 (2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3
bluebee  
수익은 안나도 5G가 제일 잘 깔려 있어서 데이터 축적용으로는 좋을듯..
BadSector  
응답속도가 좋을까.. 안좋아보이더만 가격도 음..
tongmon  
스타디아의 데스티니2 이용자가 거의 절반으로 감소했다는데.... 잘되고 있는게 맞는건가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