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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B콘솔]닌자 시어리의 정신 건강 의학 프로젝트, 인사이트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10월 29일, 닌자 시어리가 정신 건강에 대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했는데, 바로 인사이트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 인사이트 프로젝트는 예술가, 과학자 및 정신건강 의학전문가가 협업하는 드문 프로젝트이자, 우리 시대의 가장 시급한 '정신적 고통'이라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목표이며, 또한 ‘최고의 게임 디자인과 기술을 최첨단 임상신경과학 및 정신건강과 결합하여 정신적 고통을 줄여주고,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가?’의 중점에 맞추었다고 함.

- '헬블레이드 : 세누아의 희생' 게임은 과학자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서, 이것을 통해 전혀 새로운 현실에 눈에 뜨게 되었고, 주변에 
정신 장애를 겪은 친구를 보면서, 이 프로젝트에 대해서 많은 내용을 읽을 수록 아무 것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함. 특히, 정신 장애를 
겪은 사람의 기분이 어떤지 더 알고 싶고, 그 사람의 신발에 들어가서 그들의 눈을 통해 세상을 보고 듣고 이해하면 어떨까?라는 질문을 항상 생각한다고 함.

- 영국 캠브릿지의 버나드 울프 신경의학 정신건강과학 전문교수와 협업하여, 닌자 시어리 측에서 전문교수에게 자문을 요청했을 때 이에 받아들여져 조언 및 자문을 제공해주었으며, 영국 의회 및 켄싱턴 궁전, 몇몇 과학단체 회의 초청 등을 통해서 이 프로젝트가 계속 진행되어야 하고 성취할 수 있도록 계속해주어야 한다고 함.

- 영국의 민간의학연구재단인 웰컴 트러스트에서도 이러한 협력의 가치를 진정성있는 공감을 불러일으켰으며, 최대한 다시 협력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함. 더불어, 영국 캠브릿지 대학교와 닌자 시어리의 부문 간 협업의 장점은 새로운 측면 및 아이디어를 자극하여 상호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프로젝트라서 기대가 된다고 함.

- 현재 인사이트 프로젝트의 진행단계는 아직 프로토타이핑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신체와 연결된 시뮬레이션을 제작 및 제어하기 위해서 생체모형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을 테스트하고 있으며, 향후 앞으로 몇 개월 혹은 몇 년동안 연구결과를 발표하고, 팀을 성장시키는 접근 방식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결과를 검증하고 기존 과학 채널을 통하여 보다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공식적인 임상실험 단계를 실시할 것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하며, 해결책이 아직 존재하지 않을 지도 모르는 어려운 문제들을 다루고, 보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과학자 혹은 전문교수들과 협력함으로서 건전한 정신을 기반으로 한 운동을 시작하고,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함.

-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또한 정신적 고통의 장애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할려는 닌자 시어리의 열정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정신건강 분야의 개척자들을 끌어들이고 게임이 선을 위한 힘이 될 수 있는 좋은 예를 보여주는 사례임을 인정하며, 영국의 게임산업 관련 비영리 단체인 UKIE와 BAFTA 게임위원회에서도 이 인사이트 프로젝트를 굉장한 프로젝트이자 게임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정신적 및 육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현재 디지털 세계를 통해서도 우리가 인간을 측정, 이해, 통제할 수 있는지에 대한 걱정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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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 2
조명발유키  
또.... 좋은 말로는 참신한... 나쁜말로는 공감하지 못하는 게임이 출시 되나 보네여

가장 논란이 많았던 헬블레이드...

게임의 본질을 벗어던지고. 자폐증 혹은 공항장애등의 증상이 걸렸을때 마치 체험하게끔 하는 게임을 만들었다 하는데.
...

할많하않 이였죠.

다 좋은데. 게임의 주된 목적을 잊지 않았음 합니다.

게임은 즐기기 위해 그리고 스트레스를 풀고 성취감을 위해 존재한다는 사실을...

치료목적으로 구안된 게임은 응원을 받아 마땅하지만요.
나는야쓰레기  
???: 게임은 질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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