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lancy의 Division 2 개인 베타 성과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퀘이사존 회원 라온님입니다.

번역본의 오역 및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원문 참고 바랍니다. 

 

출처 : wccfte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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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워싱턴 DC가 톰 클랜시의 디비전 2에서 난장판이긴 하지만, 그것이 좋지 않다는 뜻은 아닙니다. 유비소프트는 디비전 다음 편으로 돌아왔고 그것은 개선된 스노우드롭 엔진을 포장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개인 베타의 성능 상태를 간단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최종 드라이버를 사용한 최종 성능이 아니라 현재 게임 실행 상황을 스냅사진으로 찍는 것입니다.

 

 

테스트 방법론 

마지막 게임은 이러한 게임을 좀 더 직선적이고 반복할 수 있게 하는 벤치마크를 내장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게임에서 반복 가능한 코스를 설정해야 했습니다. 우리의 과정은 당신이 당신의 캐릭터를 처음 제어하고 견인하는 시점부터 30초 동안 진행되었습니다.폭발이 일어나면서 백악관은 폐쇄되었습니다. 모든 주행은 낮 동안 명확한 조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게임은 DX11과 DX12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X12가 우리에게 현저하게 더 나쁜 성능을 주었기 때문에 오늘 빠른 시간 동안 우리는 DX11을 고수합니다. EDIT: 재방문하는 즉시 우리는 초기 시스템 내에 오류가 있었음을 확인했습니다.우리 테스트 벤치가 아니야 [DX11을 고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OCAT를 사용하여 FRAPS가 불량 데이터를 내보내고 있어 옵션 메뉴에서 분명히 비활성화되어 있고 게임에서 작동하지 않을 때 트리플 버퍼링 VSYNC가 활성화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 마지막 문장은 DX12로 다시 시험한 후에도 여전히 정확합니다. 성능을 간단히 살펴보기 위해 우리는 4개의 비디오 카드(RX 580, GTX 1060 6Gb, RX Vega 64, RTX 2070)를 i5 8600k를 장착한 z370 테스트 벤치에 꽂고 있습니다. RTX 2080(힌트 힌트 AMD) 대비 Radeon VII를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픽 설정선택한 값
그림자 품질

높은
얼룩 그림자
높은
스폿 섀도우 해상도
울트라
Shadows에 문의하기
모두 높음
해상도 스케일
100 %
선명
7
입자 세부 사항울트라
체적 안개
울트라
반사 품질
매우 높음
식물의 질
높은
부 표면 산란
on
이방성 필터링
16 배
시차 매핑

앰비언트 오 클루 전
매우 높음
피사계 심도
on
객체 세부 정보
75
추가 스트리밍 거리
10
렌즈 플레어
on
비 네트 효과
on
수질높은
색수차
on
투영 된 텍스처 해상도
512
고해상도 하늘 텍스처
지형 품질높은
Test System
ComponentsZ370
CPUi5 8600k @ 5GHz
Memory16GB Geil EVO X DDR4 3200
MotherboardEVGA Z370 Classified K
StorageCrucial P1 1TB NVMe SSD
PSUCooler Master V1200 Platinum

Graphics Cards Tested 

GPUArchitectureCore Count
Clock SpeedMemory Capacity
Memory Speed
NVIDIA RTX 2070 FETuring23041410/17108GB GDDR614Gbps
NVIDIA GTX 1060 FE 6GBPascal
1280
1506/17086GB GDDR58Gbps
AMD RX Vega 64Vega 1040961247/15468GB HBM2945Mbps
MSI RX 580 Armor 8GBPolaris 20230413668GB GDDR58Gbps

Drivers Used 

Drivers 
Radeon Settings19.2.1
GeForce418.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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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기 결론
EDIT: 테스트 벤치에서 DX12로 재테스트를 한 후, 우리는 Radeon 카드가 DX12를 사용함으로써 큰 혜택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 GeForce 카드는 프레임의 하위 1%와 1.1%에서 여전히 성능상의 이점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현재 DX11로 기본 설정되더라도 DX12는 권장 API여야 합니다.

 

지금 디비전2가 서 있는 것처럼 미드레인지도 막상막하의 중거리입니다. RX 580과 GTX 1060은 1440p로 서로 매우 고르게 이기고 있지만, 1080p에서는 DX1060이 RX 580보다 약간 앞섰습니다. 하지만 DX10은 58X0으로 약간 앞섰습니다.60FPS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Ultra Preset에서 1080p로 타협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엔드 카드로 스케일을 이동하면 이야기가 크게 바뀝니다. RTX 2070은 1080p에서 RX Vega 64보다 훨씬 앞섰으며, DX11을 실행했을 때 DX12 Levelle에서 1440p에서 훨씬 더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d 놀이터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항상 이러한 초기의 모습에서와 같이 우리는 베타스와 결승전 사이에서 얼마나 극적인 성능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압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게임은 매우 매끄럽고 매우 좋아 보입니다. 저는 게임이 마침내 경기 진행 상황을 보기 위해 최종 드라이버로 그것의 마지막 상태에서 시작될 때 다시 보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전체 성능 탐색을 통해 해당 시점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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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CLC280 - 류진, 플레어, 글라디우스 추후 구매 예정

    댓글 : 2
potatoPC  
2가 스노우드랍엔진빨로 최적화는 나름 잘했지만
메모리누수 현상이 너무 심하더라구요..물론 정발때 고치겠지만..
잠서방  
잘 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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