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와 X박스 스칼렛 콘솔이 마지막 일 것이라고 Ubisoft CEO는 전했다.

1901___590326184.jpg
 

유비 소프트의 CEO가 PS5와 x박스 스칼렛 콘솔은 기존 콘솔의 마지막 사이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브 길레 모트는 게이밍이 최근에 교차 기술 서비스 및 스트리밍 서비스의 등장으로 자연스럽게 새로운 유형의 하드웨어를 개발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Xbox Game Pass 및 Nvidia의 Geforce Now 베타와 같은 서비스는 업계에서 새로운 게임 모델에 더 많은 투자를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버라이어티 와의 인터뷰 에서 유비 소프트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인 이브 길레 모트는 "스트리밍은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이용할 수있게 될 것이고 가정에서 큰 하드웨어를 가질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외계인 Pimprapai  회원
104,642 (9.3%)

988763771_8A2rRBWN_5e7c6fd4b1633efcd9d48

    댓글 : 14
곰탕입문  
한 칠팔년 쯤 후에는 스트리밍서비스로 게임을 돌리는건가?
Cartist  
집에서 인터넷 가끔 끊길때 쓰던게 플스2였는데 ㅋㅋ;
DanKalBalD…  
과연 유비소프트가 해낼수 있을지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세페라  
좋은 현상이라고 봅니다.
AMIDIA  
에상은 에상일뿐 이라고 생각합니다. PC업계가 스트리밍으로 콘솔을 대체한다면. 콘솔은 콘트롤러대신 체감용 수트를 넣어팔지도 모릅니다. 성능이 훨씬 뛰어난 PC때문에 게임기는 무용지물이 될거라고 믿었던건 이미 오래된 가설이죠. 오히려 콘솔시장은 점점 더 성장
kimsc9  
[@AMIDIA] 저도 동의합니다.
이런류의 예언은 예전에도 많았던터라..ㅋㅋㅋ

"640kB는 누구에게나 충분한 기억용량이다."(빌 게이츠, 1981년)

"미래의 컴퓨터는 적어도 무게가 1.5t은 될 것이다."(과학잡지 '대중 역학', 1949년)

"컴퓨터는 기껏해야 전세계를 통틀어 한해 다섯대 이상 팔리지 않을 것이다."(토머스 웟슨 IBM 회장, 1943년)
대소마왕  
[@AMIDIA] 기가랜이 보급되다못해 10기가랜이 보급될 정도가 되어야 대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슈키아  
콘솔이 사라지는 건 제작사의 병크가 아니고서야 마진이 남는 다면 있을 수 없는 일 아닌가 싶어요.
녹차양갱이  
스트리밍 게임이 완벽한 문제점이 없다면 사라질수도있겠지만 그럴거라 믿지않는데..
KimTii  
언젠가는 그렇게 될거라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소니랑 마소가 그렇게 두질 않을테니
오래걸릴꺼라 생각되네요
Jay65535  
돈이 되면 낼것이고 안되면 스트리밍 할듯
닉네임뭐하지703  
컨트롤러랑 모니터만으로 게임하는세상이올까요 ㄷㄷ
수라루팡  
스트리밍서비스론.. 렉이나 여러 이슈들이..
온라이징  
마지막이니 콘피 떡밥도 가고
PC유저들도 콘솔 하나씩은 다 가질 때가 됐군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