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6의 게임 배경은 여전히 미국일 것. 2020년 출시 목표?

feeb45aaf32d0eedb01c8ba09ff74087_1515566

 

Grand Theft Auto VI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 내부의 익명을 요구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의하면, GTA 6의 게임 배경은 여전히 미국일 것이라는 사실을 우리에게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추측이 이 주제를 가지고 러시아, 호주 및 런던과 같은 배경이 언급되었으나, 우리는 이제 이것이 사실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6를 2020년 출시로 목표를 두고 있지만, 2019년까지는 공식 발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6년에 스튜디오에서 게임 개발이 본격화되었고 개발 초기 단계이며, 게임의 설정, 스토리에 관한 아이디어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GTA V와 GTA Online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락스타 게임즈는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및 엑스박스 원(Xbox One) 플랫폼으로 2018년 봄 출시 예정인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출처: segmentnex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퀘이사존벤치  최고관리자
33,111 (0.2%)

신뢰는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제공하는 것이다.

    댓글 : 36
스마트  
인물들 변경 됬음 합니다

전작 좋았지만 뭔가 아쉽더군요 ㅎㅎ
MAXXombra  
[@스마트] 인물이야 늘 바뀌니 걱정할 필요가 없을듯요
저녁호랑이  
[@스마트] 트레버가 전작 주인공 죽이면서 시작했으니 새캐릭터가 또 그런식으로 등장할수도 있겠네여 ㅋㅋ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퀘퀙퀘이사아  
너무 많이남았네요 ㅠ
MAXXombra  
아직 한참 기다려야하네요ㅜㅜ
오란씨  
2020년... 올림픽하는 때쯤에 나오겄네요 ㅠㅠ
레모라  
확장판 형식으로 다른 대륙을 내놓는 것은 어떨런지~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젠슨황  
개인적으론 산안드레스 HD화 해줬으면 ㅠㅠ
Choi2705  
한국배경은 언제쯤 나올려나
Moya  
GTA6 일본배경루머때문에 완벽히 일본일줄알았는데 아니라니.. 통수맞은느낌이 드네요
딥그레이  
무고밴이나 해결하길
크리져  
다양한 대륙이 있으면 좋겠군요 ㅎㅎ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아르티옴  
빨리 출시되면 좋겠네요 ㅎㅎ
패덤  
언젠가 전세계를 배경으로한 GTA가 나오길 바라며 두근두근하고있네요
FlowerYou  
GTA5 무고밴으로 영정먹었는데 6출시되면 살것같습니다;;
반란군대령  
갓겜
엘리갓  
2020년이 목표라면..... 끄응 전례를 생각해봣을때 아직 멀게만 느껴지네
용IT  
진짜 기대되네요 ㅎㅎ
시플러  
GTA6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리비에르  
2020년이라...
최소 사양이 1060이 될려나
AIIM  
제발 VR 지원 좀...
tiamotick  
GTA6도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우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픽과 컨텐츠만 풍부하다면야 갓겜 소리가 나오겠네요.
갓비디아  
GTA1~GTA5 모두 플레이 해봤고 그 중 가장 재미있게 했던게 GTA3 산안드레스, GTA5네요 ㅎㅎㅎ
GTA6 엄청 기대 중인데 2020년 정도면 너무 늦네요 ㅠㅠ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수라루팡  
[@갓비디아] 저도 다해본 유저인데 전 바이스시티가 젤잼났던..
갓비디아  
[@수라루팡] 아 ~ 저도 바이스 시티도 재미있게 했었네요.
그 뒤에 산안드레스가 출시되어서 산안드레스 위주로 플레이했죠 ㅎㅎㅎ
SAMP로 멀티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최복치  
[@갓비디아] 오 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산안과 5가 가장 좋았습니다.
영원히 고통받는 칼 존슨...
갓비디아  
[@최복치] 5 비주얼이 크게 나와서 엄청 재미있게 했죠~ ㅋㅋㅋ 칼 존슨이 5에서는 프랭클린인가요?
최복치  
[@갓비디아] 사실상 프랭클린이 진주인공이라고 봐야죠..? ㅎㅎ
결말도 프랭클린의 선택에 따라서 나뉘니까요.
스토리는 산안이 더 좋았던 듯 합니다. 악역을 깨부수는 재미가 있었죠!
갓비디아  
[@최복치] 아 그렇군요 ㅎㅎ
산안이 스토리가 탄탄하고 좋았죠 ㅋㅋㅋ 배경 자체도 좋았구요~

그타는 출시할때 마다 기대를 했었어요 ㅋㅋㅋ GTA2때는 출시 소식 그런걸 아예 잘 몰랐었고,,

GTA3 할때 4 나오면 어떻게 나올까 엄청난 기대를 하고 또 4 재미있게 할때쯤 5가 나오면 갓겜이겠는데?라고 말이죠 ㅋㅋ
S4TurN  
빨리 나오면 좋겠네요. 그타5는 스토리 다꺠서 다음께 기대되는중입니다.
최복치  
2013년에 콘솔판 GTA5가 나오고 2015년에 PC판 나왔으니
2020년 정도면 새 시리즈 나올 주기가 맞네요. ㅎㅎ

그때까지도 스팀 인기게임 안에 GTA5는 고정일 것 같습니다..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5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오홍오호홍  
제대날쯤에 맞춰서 나오겠네여
불량한녀석  
다음 게임은 용량이 얼마나 될련지...
Pagani  
제가 수능칠떄쯤 나오겠네요
평범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Dent  
gta6 배경이 일본일지도 모른다는 루머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