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어떤 그래픽카드 유통사" AS 후기입니다 ......

Cartist 94 10927 65

아는 동생이 쓰던 GTX 1070이 죽었습니다.


파워가 죽으면서 같이 죽은 것 같더라구요.

 

게임하면서 잘 쓰던건데..

2002obj___379849525.jpg



그래서 대충 얼굴만 씻고, 5시30분까지 as시간이길래 5시 즈음에 도착...






2002obj___471544384.jpg

그동안 쓰던 GTX 1070 Twin x2입니다.

참 못생기고 라디에 먼지도 쫙쫙 꼈습니다.

다행히 증상이 바로 나와서 교체를 해주시더라구요.


2002obj___1531368695.jpg

위쪽이 교환받 '을' 리퍼제품이에요.. 크기도 작고, 페이즈도 줄고, 쿨러 블레이드도 다운그레이드 되어서.. 


조심스럽게 여쭈었죠..

"이게 전체적으로 조금은 하향되고 전원부도 1페이즈


삭감되었는데, 다운된 제품을 받는게 정상 진행인가요...?"


라고 여쭙자, 접수원분이 새로운 제품을 꺼내오셨습니다.



2002obj___1945046361.jpg


기존보다도 더 큰? 초창기 트윈제품같더라구요. 저는 만족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에 둘러본 뒷부분에 찐득한것(용어를 알았는데 까먹었네요 아시는분 ㅠㅠ)


이 있고, 엔지니어분도 함께 나오셔서 하시는 말씀이, "저희도 고객님께 깨끗하고 좋은 제품을 드리고 싶으니,


기다려 보시겠어요?"


하시곤, 레퍼런스를 드릴까 하셨어요. 하지만 레퍼의 상태가 좋지만, 소음은 견딜 수 없길래, 조심스럽게 레퍼도 


힘들것 같다.. 라고 정말 조심스럽게 부탁드렸고, 


정말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하다. 하였더니, 외려 엔지니어분이 위에 하신 말씀을 반복하셨습니다.


정말 친절해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는....

엔지니어링룸 안에서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거기 RTX2060이나 2060super 남는거 없어요?)


하시더니...


정말 들고나오셨습니다..


2002obj___1149875551.jpg
2002obj___1253595503.jpg

생각치도 못한 RTX2060이 나오더라구요. 게다가 백플도 있는...


노말 제품이 아닌 게이밍 OC제품이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1070 트윈, 그것도 초창기 하급모델... 에서 이런걸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하지만 오히려 이노삼디를 써주셔서 고맙다는 엔지니어분의 말씀이 감동이네요.



이번 AS 후기로 아이노비아 방문 AS의 엄청난 서비스를 느꼈습니다.


그동안 지인들 맞춰줄땐 항상 이엠텍, 조텍만 썼고, 제가 쓸때나 웨이코스나 아이노비아 유통제품을 썼는데..


 


엄청난 친절과, 이런 사소한 것을 다 따지는 고객에게 일일히 응대하시는 모습에 감명받았습니다.
아이노비아 충성충성 ^^7




감사합니다. 후기를 마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Cartist  회원
5,486 (9.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94
일렉트언니  
베스트 댓글
  
7
오딛세이  
베스트 댓글
  이것도 아는 사람만 받을구 있는 as네요. 그래픽 카드  잘 모르면 그냥 처음 다운그레이드급 받았을듯
5
정사원  
베스트 댓글
  작성자님이 대처를 잘해서 좋은 서비스를 받은게 아닐까........하는 조심스러운 의견 내봅니다. 아는만큼 보인다고 내용만 보면 모르면 다운그레이드 당했을거 같아요
4
노머시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이 투박해서 그렇지 항상 실용적인 제품이었는데 3000번대 만납시다.
ChildishAd…  
소비자를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외형만 조금 더 깔끔하게 내준다면 더 인기 있을텐데 아쉽습니다..
아리아도  
내용보면 글쓴이분이 이의제기 안했으면 빼박 하향된제품 받을뻔했는데 크흠..
김진수957  
ㅗㅜㅑ...
정사원  
작성자님이 대처를 잘해서 좋은 서비스를 받은게 아닐까........하는 조심스러운 의견 내봅니다. 아는만큼 보인다고 내용만 보면 모르면 다운그레이드 당했을거 같아요
구도자  
고객을 생각하는 as네요.
RustyLumps  
??? : 시험에 통과 했군, 보상으로 이 걸 주마!
나비코코  
어우 좋네요 ㅎㅎ;;
VVIP  
다음에는 아이노비아다!
마우리시오쇼군  
뭐 과정 상에 이견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긴 하지만,
이런 서비스 훌륭하네요. 저라도 그런 서비스를 받으면 충성충성 하게될 거 같습니다.
karang  
아는것이 힘이다!!!
괜히 있는 말이 아닌것 같네요...
마무리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메룽님  
보기드문 유통사군요..
왈도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요
2007년인가 당시 아이노비아 iChill 8600GT가 있었는데 9800GT에 버금가는 퀄리티를 지닌 최상위 기종이었죠 단자는 모두 금도금 되어있고 많은 히트파이프 개수 등등..
그런데 고장이 나서 택배로 AS를 보냈는데 9500GT로 다운그레이드 당했습니다
모르고 당한건 아니었고 저도 받아보고는 이거 아무리봐도 9000시리즈가 최신이라곤 하지만 최저가도 원래 내것이 더 비싼 제품이고 이건(9500GT) 쿨러도 히트파이프 하나도 없는 통짜 알루미늄에 크기도 작고 성능도 그닥 차이가 안나서 이건 대체상위제품이 아니라 대체하위제품이 아니냐? 라고 했는데 규정이 그러니깐 어쩔 수 없고 상위제품을 드릴 순 없고 초고급형이라서 구입가격이 어떻든간에 성능비슷한 제품으로 교환해주면 그만이고 정 원래 제품을 받고 싶으면 3달 RMA 기다리시라고 하길래 그냥 9500GT 받은 후 걍 장터로 방출해버렸습니다
참고로 같은 inno3D 입니다 그 이후로 HD4550 등 저가형 제품이랑 GTX660인가 670인가도 사봤는데 대부분 AS기간이 경과하자마자 고장나버려서 그 이후론 아예 거들떠도 안보고 있네요
9500GT는 방출해버려서 인증이 불가능하지만 HD4550이랑 GTX670은 억울해서 박스에 넣어서 고이 보관하고 있으니 인증가능하겠네욤
즉.. 지방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은 누리지못할 AS이지않나 싶습니다 ㅠㅜ 특히 내방AS의 경우 폰 들고가서 이리저리 찍으면 서비스센터도 긴장해서 최상급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으나 지방은 그냥 일방적AS를 당하기 일쑤네요 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