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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5개

넵, 날라갑니다.

봉인씰 훼손이나 쿨러 등을 분해해서 서멀재도포를 하는 경우 제조사에 따라 규정이 다르지만
서비스가 불가능 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비스가 남아있는 경우면 더욱 조심해야 되죠
근데 방법이 없느냐 ? 라고 말하면 그건 또 아닙니다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도포하는건 위험을 감수해야 되지만
그래픽카드 유통사로 보내면 서멀재도포가 가능하니 안전하게 유통사를 통해 재도포 하는 게 좋습니다
갤럭시의 경우 센터로 보내면 재도포가 가능합니다
일부 소수의 제조사들은 센터 재도포 조차도 불가능한 회가가 있죠
위험을 감수하면서 까지 재도포를 할 필요는 없어서 센터로 보내서 진행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서비스가 불가능 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비스가 남아있는 경우면 더욱 조심해야 되죠
근데 방법이 없느냐 ? 라고 말하면 그건 또 아닙니다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도포하는건 위험을 감수해야 되지만
그래픽카드 유통사로 보내면 서멀재도포가 가능하니 안전하게 유통사를 통해 재도포 하는 게 좋습니다
갤럭시의 경우 센터로 보내면 재도포가 가능합니다
일부 소수의 제조사들은 센터 재도포 조차도 불가능한 회가가 있죠
위험을 감수하면서 까지 재도포를 할 필요는 없어서 센터로 보내서 진행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AS센터에서 재도포 무상으로 다들 해주는걸로 압니다.
갤럭시 조탁 스톰 이노3D는 분해후 서멀을 재도포 해줘도 기판만 이상없다면 A/S 보증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판이 이상없다는건 임의 분해, 조립과정에서 제품 파손 혹은 불량 발생하면 A/S가 불가능하다는 말이구요
나머진 분해하면 보증 날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