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ve를 이용해서 트위치 스트리밍을 해봤습니다

Nival 4 90 1


핸드폰으로 시청하면서 해봤는데 상태는 양호했습니다 보는사람이 저뿐이었으니까요 ㅎㅎㅎ





cpu자원과 gpu자원을 거의 소모하지않는 모습입니다


실제 게임플레이시 프레임 차이를 못느꼈으며 cpu사용량이 조금 늘었나? 싶은 정도였습니다


물론 기존 스트리밍툴에 비해서는 기능이 한~참 단순하기에


원컴방송을 하기에는 사양이 모자른가? 싶은 분들은 AMD의 ReLive나 NVIDIA의 ShadowPlay를 사용해보시면 어떨까합니다


안쓰시는 이유야 있겠지만 스트리밍을 해본적이 없는 저로써는 괜찮아보이는 기능이네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Nival  회원
2,161 (5.4%)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k.k

    댓글 : 4
아타리메  
리라이브로 게임 녹화도 해보셨나요? 품질이 궁금합니다
Nival  
[@아타리메] 녹화는 2160p, 100Mbps로 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BsNsUFbW7w&t=6s
이 영상은 리라이브 녹음오류를 해결할줄몰라서 80Mbps로 인코딩한거라서 화질이 좀 떨어질수도있습니다
위 영상이랑 그래픽옵션이 다르지만 녹화할때와 평소의 프레임차이는 거의 없었습니다

시간나면 나중에 다시 올려볼게요
Nival  
[@아타리메] https://www.youtube.com/watch?v=ZGmP3pATRXo
아타리메  
[@Nival] 깔끔하게 잘 녹화됐네요. 자료 감사합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