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MOS자격증 따신 분 계신가요??

ZZAN 12 148 2

컴퓨터로 생산적인걸 하고 싶어서 퇴근하고 자유시간에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액세스 등을 공부하려고 하는데

독학으로 해도 무리없나요? 그냥 인터넷에서 책 사서 해도 될까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ZZAN  회원
11,294 (12.9%)

1905___1504838275.png

    댓글 : 12
루리웹 2019-01-10 14:14:26
 사이다!
  전 학생 때 방학 무료교육를 통해 땄는데
책보다는 무료교육을 이용하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루리웹  
전 학생 때 방학 무료교육를 통해 땄는데
책보다는 무료교육을 이용하시는게 나을듯 하네요.
ZZAN  
[@루리웹] 오호.. 그렇군요 ㅋㅋ 무료교육 알아봐야겠습니다 ㅋㅋ
아르르르  
딴지 오래되긴 했는데 난이도는 매우 쉬웠습니다
독학하셔도 괜찮을듯 싶어요
ZZAN  
[@아르르르] 이름이 거창해서 어려울 것 같았는데 의외로 쉽나보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뉴에그  
난이도는 워드>엑셀>파포>아웃룩인데
워드랑 엑셀 빼면 나머진 초딩 수준..ㅎㅎ
ZZAN  
[@뉴에그] 초딩 수준 정도에요? ㄷㄷ 그럼 워드랑 엑셀먼저 따야겠네요 워드 엑셀 따면 이미 MOS딴거나 다름없는 거군요 ㅋㅋ
뉴에그  
[@ZZAN] 그래도 책 한번 정도는 보고 가셔야 합니다! ㅋ
워드랑 엑셀에 비하면 상대적인 난이도는 엄청 낮아요 ㅋ
ZZAN  
[@뉴에그] ㅋㅋ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
원할머니를보쌈  
모스는 새로운프로그램 나올때마다 새로따야되는 그 비싼 자격증아닌가요?
ZZAN  
[@원할머니를보쌈] 진짜요? ㄷㄷㄷ 평생 유지된다길래 관심가졌는데 그렇군요 ㅋㅋ
원할머니를보쌈  
[@ZZAN] 오피스2010용 모스자격증이
오피스2013나온후 다시 봐야하는걸로 아는데 교육이나 그런걸로 업그레이드 가능한지는 정확히 모르겠고 돈이 좀 나가는걸로 압니당
ZZAN  
[@원할머니를보쌈]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