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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9월에 구매한 960 evo 500gb를 서비스센터에 보냈더니.

cheerfu***… 7 163 0

970evo plus 500gb로 리턴되는 그저 갓갓 삼성ssd서비스센터... 그저 빛..

단종되서 재고가 없다나...~

문제는 아무문제 없는 960 evo를 보냈고, 센터에서 아무문제도 발견되지 않았다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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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레벨 : 토성 cheerfu****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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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 7
straut  
아무 문제도 없는걸 알면서 보냈으면 거짓말을 한건가요?
cheerfu***…  
[@straut] 처음엔 문제인줄 알고 보냈는데 삼성 NVME 드라이버 윈도우 10 1809 이슈가 있었네요.
처음부터 작정하고 보낸건 아니고 보내고 난 다음에 알았네요.
문장에서 의협심이 보이시네요. 바른분이시네요.
straut  
[@cheerfu****] 사람 잘못봤습니다. 문장에서 탐욕을 볼 줄 모르시다니. 나도 해보려구요.
cheerfu***…  
[@straut] 우리한테 새제품 몇개 뺐겨도 재용이형 주머니는 끄떡없을꺼에요.
그리고 당연한 얘기지만, A/S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이면, 보내는 택배비도 삼성부담, 받는 택배비도 삼성 부담입니다.
그저 택배보내는 발품만 들이시면 됩니다.
택배 도착메세지 받자마자 고객센터에서 걸려오는 전화, 처리시간이 실시간입니다.
영수증이 없어도 제조일자 + 유통기간 고려 3달 서비스 연장
삼성 싸비스 클라스~
straut  
[@cheerfu****] 삼성 제품 AS 해주는 것도 사실 삼성이 아니고 외주업체 입니다.
cheerfu***…  
[@straut] 그 외주업체도 삼성에서 내려받은 메뉴얼대로 일을 처리합니다.
그리고 삼성전자 A/S와 기타 업체들의 인력들이 일부 정규직화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에 주기적으로 오시는 기사님도 얼마전 정규직화되었습니다.
다만, 급여테이블이 다르다고 하시더군요. 법인이 나뉘어 있다고 합니다.
SisterLay  
역시...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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