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이트 피시디렉트는 국내보증이라는 것이 장난인줄 아나보네요

민석 1 144 0
속도와 용량의 타협점을 찾고자 나름 고민하였고 작년 3월쯤  2tb 파이어 쿠다를 구매하였습니다
제품 품질에 대한 불만은 있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은 속도를 내주었기 때문에 잘 사용하였지만 토요일에 갑작스럽게 사망했습니다.
화가 났지만 꼼꼼히 포장하여 어제  as센터에 보냈죠.

오늘 처리 관련 메세지가 왔는데 제목은 rma 안내
??
교환까지 2주가 걸린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제가 분명히 어제 전화할때 ' 시리얼 조회결과  국내보증 대상 제품이다 보내시면 교환으로 처리된다' 라고 하였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오늘 다시 전화해보니
'단종되어 본사 RMA를 통하여 교환이 진행 될 것이다'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 하위호환이라도 상관없으니 보내주세요'
상담원 분은 ' 확인해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기다리도 들은 소리는
'정책때문에 안된다. '
'하위호환도 정책때문에 보내지 못한다'

국내 보증이 장난인가요?
국내에서 구입한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기간이고 그 품질을 보장하는 곳은 피시디렉트인데 그걸 본사 RMA를 보낸다? 어이가 없습니다.
보증이라는 말 써놓고는 정작 보증할 준비도 안되어 있다니 수준이 그것 밖에 안 된다니 ㅋㅋㅋ
퀘이사존 분들은 씨게이트 거르세요 정말로요

국내보증이라고 써놓고는 일 처리를 저따구로 할줄 제가 상상도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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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 1
어택이  
http://prod.danawa.com/info/?pcode=4857331&cate=112763#bookmark_cm_opinion
댓글 광택이가 제가쓴글입니다.
전 교환 하다하다 안되서 rma했는데도 안되어
하위기종 보내달라니까 똑같은 소리들었네요
유통사는 대원cts인데 이건 시게이트가 문제있는거네요
진짜 거를건 걸러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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