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전화 응대수준 乃

단장의능선 1 112 3


갑오브 갑.

수입사인데 AS는 본사정책 따라간다쳐도

전화했을때 고객응대가 매우 환상적입니다

 

진짜 이런 고객센터 본게 드물정도네요

정말 친절하고 안정적인 음성으로 답변해주시는데

물량이 없어서 늦어지는건데도 본인들이 송구하다는듯이 죄송하다 말해주고

팀그룹 SSD 작년에 사다 쓰다가 맛가서(물리적인 방법 제외하고는 모든방법으로 살리는시도 다해봄)

 방문서비스 되냐고 전화해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네요

 

유통사가 친절하니 참 좋네요.

 

팀그룹 AS정책 : 워런티씰 손상X + 구입후 3년이내 제품 = 교환.

올ㅋ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단장의능선  회원
339 (46.5%)

1901___251116380.png

    댓글 : 1
GROOMINGCA…  
요즘은 값싼제품보다는 as 상태를 보고 결정하는 적이 좀 많네요. 세상이 많이 흉흉 해진건가요 ㅎㅎ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