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행수입 ssd AS 누가 하나요?

straut 4 109 1
유통사.
예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대형 유통사에서 병행수입 삼성 ssd 를 샀어요. AS 를 받고 싶어요.  용산에 가면 삼성 ssd 서비스 센터 있습니다.

1. 제가 만약 그쪽으로 직접 가지고 가면 제 s/n 스캔해보고는 "이거 병행수입이네요. AS 못해주니까 그냥 가세요. 나갈때 문닫고 가세요~" 하나요?

2.구입한 11번가,G마켓 또는 용산에 많이 있는 유통업체 전화하면 "우린 그거 직접 판거 아니고 저집에서 주문해서 받아 왔으니까 저집 가서 알아봐요."하나요?

병행수입 제품 AS 는 어떻게 받나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목성 straut  회원
4,101 (5.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4
구름K  
병행수입은 고장나면 버려야죠....

글로벌 RMA가 되면 몰라도요...
straut  
[@구름K] 병행수입은 고장나면 버려라.  이런 불량댓글 as 하고 싶네요. 그래도 이런 버릇은 못고칠듯
데보라스  
병행수입은 해당 수입처에서 자체AS해주는걸로만 알고있어요.
cocojtl200…  
병행수입 제품을 유통사로 가져가면 유통사에서 삼성서비스센터로 가는건맞나요? 전제가 틀렸으면 구매자분께서 서비스센터로 가져가는건 아예 해당사항이 없다고 봐야죠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