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서비스 오래 걸리는군요.

선인장 3 43 1

코드리스 이어폰 산 게 불량이라 이달 초에 서비스 보냈는데 아직 진행이 안 됐네요.

서비스 물량이 얼마나 많은 건지, 아님 센터가 코딱지 만한가요.

아니면 이 제품이 죄다 불량인 건지 ㅎㅎ 제가 구입한 곳 질문에도 같은 증상 호소하는 분이 좀 있긴 하더라고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선인장  회원
34,300 (5.8%)

잘 견딘다. 찔리면 아프다.

 CPU AMD 라이젠 5 2600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B450 어로스 M
 RAM 커세어 벤젠스 LPX 3000MHz 8GB*2
 그래픽카드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 1660 Dual 6GB WHITE   
 SSD 삼성 860 EVO 500GB, 1TB
 파워 서플라이   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SSR-650FX
 케이스 리안리 알파 330
 CPU 쿨러 잘만 CNPS9X 옵티마
 키보드 DURGOD TAURUS K320 은축
 마우스 로캣 콘 퓨어 오울아이
 모니터 델 U2311H
 스피커 프리소너스 Eris E3.5
 OS 윈도10 프로 64비트

    댓글 : 3
닭강정  
전 저번달에 따로 as 센터 보내야 하는지 몰라서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져갔는데
삼성은 접수만 받고 택배로 보내더군요.
집으로 오는덴 1주 정도 걸렸었는뎅... 그때 as 기간 거의 끝나갔는데 AS 기간 다시 받은 날부터 1년이라고 해주셔서 기분 나쁜게 풀렸던 기억이 나네용;;
선인장  
[@닭강정] 서비스가 처음부터라니 멋지군요. ㄷㄷ
닭강정  
[@선인장] 따로 제가 물어본건 아니고 택배 보낼건데 집에있냐고 전화오더니 수리 끝난시점부터 as 다시 1년입니다. 라고 하더군요... 택배가 택배 박스가 아니고 제품만 달랑 들고 오셔서;;; 택배 회사인지 회사 사람인지도 모르겠더군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