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젠하이저 MTW 쓰레기네요. 바지춤잡고 말리고 싶습니다.

모트 11 720 3

돈값 더럽게 못하는 쓰레기입니다.

끝판왕은 개뿔 -_- 무슨 코드리스 블투 이어폰 끝판왕 끝판왕 그러는데

평소에도 가격만 비싸면 다 끝판왕 그러는거 이해가 안가는데 진심 이 제품이 해당하는 거 같습니다.

애초에 QC개판이란 아우성들을 볼때부터 손절을 했어야 하는데 호구같이 40만원 주고 사버리다니.. 진심 후회되네요.

 

연결은 모두 APT-X 코덱 기준입니다.

 

1. 배터리: 스펙상 배터리 4시간은 절대로 안되고 끽해야 3시간 조금 넘을까말까 합니다.

 

2. 연결: 연결은 다른 TW 이어폰들보다 딱히 더 낫지도 않고 끊기는 곳에서는 똑같이 끊기는데, 체감상 더 끊기는거 같네요.

 

3. 음성향: 음질 좋다고 하는것도 사실 개인적으로는 좀...

음 성향은 V자로 저음이 좀 강력한 반면 중음과 최고음역대가 거의 실종된거 같구요.

이퀄라이저로 중고음 부스팅 조금 해줘야 그나마 플랫하게 들을만 해집니다. 이건 지극히 개인 취향차긴 하지만요.

 

4. 기타 단점

- 사운드 깨짐: 아주 가끔 사운드가 잠깐 깨져서 나옵니다. 자주있는 증상은 아니지만 꽤 성가십니다.

 

- 오작동: 이거 아주 골때리는 증상인데요, 음악 재생 도중 한쪽 유닛을 귀에서 빼면 정상적으로 음악이 멈추나,

다른 한쪽도 빼서 케이스에 넣으면 음악이 도로 재생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페어링 오작동: 위에랑 동일한 증상인데 케이스에 넣어도 페어링이 해제가 안됩니다. 케이스 충전하면서 배터리를 갉아먹는다는 소리죠.

 

- 어플: 지원 어플이 드럽게 부실합니다. 이퀄라이저 기능말고는 뭐 없는데 이퀄라이저도 썩 좋지는 않네요.

 

- 통화품질: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 구조상 에어팟말고 TW 이어폰들이 통화품질은 다 별로입니다.

 

 

5. 결론

이거 40만원 짜립니다 40만 

진심 뭐 끝판왕 끝판왕이다 이런 소리에 저처럼 흑우 목돌아가지 마시고,

그냥 QCY쓰시던지 아니면 그나마 APTX 지원하는 TW 이어폰 아마존이나 알리에

10만원 미만으로 배터리도 9시간넘어가면서 평도 좋은 것도 많으니 그런걸 사시는걸 강력히 추천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모트  회원
5,115 (2.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1
롯데마트판매원  
https://www.0db.co.kr/REVIEW_0DB/539388

케바케겠지만 구입전에 측정치 참고할 필요가 있는 거 같아요.
모트  
[@롯데마트판매원] 역시 고음부 딥 엄청나네요.
아무튼 저가성비를 넘어서 돈값을 전혀 못합니다. 너무 QC가 엉망이에요.
오디오의 명가는 염병...
롯데마트판매원  
[@모트] 근데 10K이상에서 좀 잘 나오는 거 같은데 그걸로 커버 안 되나요?
사실 저 측정치 보고 10K이상 잘 나오는 거 같아서 살까 말까 살짝 고민했거든요.
모트  
[@롯데마트판매원] 음성향이 사실 개인의 취향이거나 받는 느낌이 다르니
제가 뭐라고 확답을 못드리겠습니다.
시감이 가능하시면 한번 해보시는게 좋겠네요.
저는 고음부가 좀 먹먹한 느낌을 받아 이퀄로 살짝 올려서 듣고 있습니다.
짜파게리  
여기 흑우가 한명 더 있습니다. 헤헤...

저는 운동할때 쓰느라 힙합이나 일렉트로니카, 메탈같은거 주로 듣는데, 제 기준에선 소리는 괜찮네요.

보컬 있는거 들어보니 좀 묻히긴 하는데 나머지는 들을만했고

결정적으로 MTW 한시간쯤 듣다가 아이콘엑스 쓰던거 끼니까 깡통소리나서 음악 못듣겠네요.


아, 물론 40만원짜리 소리는 아니네요. 무선이니까 이돈주고 샀지...

오작동은..... 이제 겪어보고 얼마나 암걸리는지를 판단해야겠네요 ;
모트  
[@짜파게리] 일단 문제없이 양품으로 잘 쓰시길 바랍니다.
음성향이야 지극히 개인의 취향이니 제가 왈가왈부할 것은 못되긴 합니다.
사실 제가 베이스 성향이 크다고 했는데 저질 리시버들처럼 때려박는 수준이 아니라
좀 더 부드러운 저음인 것 같긴 합니다.

오작동 측면은 저도 지금 3주정도 쓰고 있는데 처음에는 없던 증상들이 슬슬 나타나고 있네요.
방금은 심지어 앱에서 기기를 못찾고 있네요. 뻔히 노래 잘듣고 있는데 후..
짜파게리  
[@모트] 페어링 같은걸로 속썩이지만 않으면 저는 만족하고 쓸 것 같습니다. 이걸로 통화할것도아니라.

갤럭시 버즈도 10만원 초중반이고, 편의성이 넘사벽이긴 하지만 잘쳐줘야 번들이어폰 음질인 에어팟이 20만원 넘는거 생각하면....
루도  
ㄷㄷ 일단 배터리 문제랑 as 문제는 익히들어는데..
다른쪽도 문제가 있는가보군요 위로의귤 드리고 갑니다 ㅜㅜ
40만원이나 하는제품인데.. 너무 마음이 아플듯싶습니다..
저는 헤드폰 하나 구하려는데.. 네임드 가야할지.. 그냥 중소 것 살지 고민이네요.. 무선기준이라서 과연차이가 있을련지..싶어서..ㄷ
모트  
[@루도] 무선 헤드폰은 보스나 소니같이 검증된 브랜드가 많으니 약간 돈좀 투자하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관리만 조금 해주면 꽤 오래 쓰기도 하구요. 저도 소니 MDR-1RBTMK2 6년째 잘 쓰고 다닙니다.
음성향은 저랑은 안맞지만요 ㅋㅋ
루도  
[@모트] 소니 저도 뭔가 심심하더군요.. 보스는 고음질코덱이 없서서 패스고. (외국회사들이 LDAC 나 APT-X HD 을 안넣어주네요 ;;)
그나마 보는게 오테나 뱅앤 데논 등 보고있네요. (중소는 엠X텍)
대소마왕  
[@모트] 무선이라는게 기존의 음향 쪽 튜닝하고는 전혀 상관없는 분야다보니 아무리 내공이 쌓인 제조사여도 맥을 못 추는 것 같습니다. 무선은 확실히 검증된 브랜드를 찾는게 마음이 편할 것 같네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