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X XANOVA OCALA 사용해봤습니다.

롤케익빵 1 102 0

감사하게도 블루아이티에서 후원해주신 이벤트 제품에 당첨이 되어 정발이 되기도 전에 제품을 써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구성과 스펙은 퀘이사존 리뷰에 올라와 있습니다.)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qsz&wr_id=234166 

 

= 편의성 =

 

이어패드 탈부착이되고 케이블 분리가 가능하여 마이크가 필요없을 때 구비된 핸드폰 케이블로 쓸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 머리 착용감 =

 

200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한 손에 들었을 때도 부담감 없이 가벼웠고 

 

가벼운 무게때문에 착용을 했을 때도 제품이 머리를 눌러 압박하는 불편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 귀 착용감 =

 

온-이어 방식이여서 걱정했는데 이걸 감안하였는지 이어패드가 귀를 압박하지 않고 포근하게 덮어져서  

 

의외로 불편함이 크지 않았습니다. 다만 귀가 헤드셋에 딱 들어맞지 않으면 밀폐에서 어려움이 있을꺼 같습니다.

 

= 음감 테스트 =

 

측정치대로 저음역대가 부족하여서 확실히 드럼의 타격감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보컬이나 현악기같이 중고음역대가 예상을 깨고 생각보다 선명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놀랐습니다.

 

다만 보컬 목소리가 힘이 들어간듯하게 변해서 오래 듣기에는 부담이 갔습니다. EQ 조절을 해야할꺼 같습니다.

 

또한 FPS 게이밍 유저들에게는 총소리나 발소리가 주로 중저음역대여서 fps타깃 헤드셋들은 중저음역대가 부스팅 된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상대적으로 플랫한 제품이라 중저음역대 EQ조절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 마이크 =

 

직접 테스트 하지는 않고 퀘이사존 깜냥님의 마이크 테스트를 들어봤는데 퀘이사존 자료창고 채널에 올라온 영상들을 비교한 결과

 

목소리가 왜곡되어 부드럽게 들리더라구요. 대신 키보드,마우스,주변소리가 거의 완벽하게 차단되어서 이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fps게임 특성상 소리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 팀원의 잡음이 같이 들리면 은근 짜쯩나죠)

 

아직 국내에 정발은 하지 않아서 가격 알아보기는 힘들었지만 7.1채널 지원하는 별도의 USB 컨트롤러가 포함된 제품같은 경우

 

대만에서 7~8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이 부분을 빼면 대략 5~6만원 정도 하는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픽카드 전문 회사라 음향 기기 만들어봤자 얼마나 좋겠어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음향 업체의 도움을 따로 받은건지

 

게이밍 헤드셋이라는 기준으로 봤을 때 이정도면 군더더기 없이 나온 제품인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거창하게 LED 들어가지 않고 깔끔하여 가격만 좋게 나온다면 충분히 경쟁력 있을꺼 같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 고장나면 as를 어찌 받아야 할까요? 갤럭시코리아에 문의해야하나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해왕성 롤케익빵  회원
7,741 (54.8%)

Radeon 감성

    댓글 : 1
Freeproces…  
제조사에 바로 문의하시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3RSYS IR4000이 배송중 파손되었는데 본사에 문의하니 바로 AS 해주더라구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