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플파워 초기불량으로 A/S 받아보신분 계시나요?

나쁜놈 2 210 1

600P 14MS 풀 모듈러 파워를 쓰고 있는 사람입니다. 

오늘 파워에서 대기 전력 시 귀를 찢는 고주파음과 컴퓨터 부팅을 하면 '우우웅' 거리는 소음문제(CPU 팬을 제외한 모든 팬을 정지시켜도 납니다.)로 고객센터에 전화문의를 했었습니다.

고객센터 쪽에서는 모든 선을 제거 후 파워만 보내달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규정상 초기불량은 새 제품 교체로 알고 있고 고객센터에서도 시리얼 넘버상으로도 아직 3개월이 지나지 않아 새 제품 교체 대상이라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모든 선 제거 파워만 보내달라니 좀 이상해서 제가 다시 한번 '파워만 보내드리면 고객센터 쪽에서 새 제품 교환 해줄 시에 선 같은 부속품들이 부족해지지 않냐' 물어보니 무슨 테스트를 한 제품을 보내준다고 해주시더라고요.

제가 상담 할 때 주변이 너무 시끄러워서 말씀을 제대로 듣지 못하고 그냥 끊어버렸는데

다시 한번 물어볼걸 후회 중입니다..ㅠㅠ

 

혹시 저처럼 초기불량으로 파워 교체 문의 해보신 분들은 어떤 식으로 진행됐었나요?

뉴젠에서 제 증상 테스트 후 다시 연락을 해주는 건가요?

 

- 고주파음은 환경 요인이 크다는 걸 알기에 그냥 쓰려다가 우우웅 거리는 소음은 좀 심하다고 생각해서 연락했습니다.

- 인터넷 구매가 아닌 중고X라에서 미개봉 새 상품(제가 직접 밀봉 품인 제품을 뜯었습니다.)을 구매 한건데 이런 점이 교체 불가 사유가 되는 걸 까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수성 나쁜놈  회원
207 (53.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2
스마트 2018-03-08 22:24:22
 사이다!
  미개봉 구입이면 뉴젠 테스트후 신품 교체 해줍니다

직방 해보니 그리 처리해 주더군요

택배 서비스 연락 늦을듯 합니다
스마트  
미개봉 구입이면 뉴젠 테스트후 신품 교체 해줍니다

직방 해보니 그리 처리해 주더군요

택배 서비스 연락 늦을듯 합니다
나쁜놈  
[@스마트] 제가 쓰는 파워를 테스트 후 문제있으면 새 제품으로 바꿔주는 군요..
근데 또 환경에따라 달라지니 정상 판정을 받을거 같은 불길한 예감이 .ㅠㅠ
정말 우우웅 거리는 소리는 못 참겠습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