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안텍 파워가 문제가 있는게 맞군요.

Kokoro 26 665 3
옆동네에 올라온 최근 파워 리뷰를 보다가 여차여차해서 파워 포럼에 들어갔습니다.

파워 추천 게시글을 읽는데 덧글로 안텍 파워는 거른다는 말이 있더군요.

제가 안텍 파워를 사용중이라 자세히 검색해보니

파워에 전원만 넣어도 고주파가 난다는 증상이 많더라는 겁니다.

헐... 사실 저도 스위치 달린 멀티탭을 사용중인데,

분명 스위치를 끄면 안들리던 고주파가 키기만 하면 (컴퓨터 전원을 안넣었는데도) 고주파가 들리더군요...

이게 불량이 맞나 봅니다;; 저는 하드나 메인보드에서 나는 소린 줄 알았어요.

예전에 온도센서 초기불량으로 as 갔다왔는데

이번에도 as 보내던지 아니면 새로 사던지 해야겠네요...

슈플은 팬 소음이 적어서 참 좋은데 그놈의 고주파 때문에 하...

선택지가 너무 없는 느낌입니다 ㅠㅠ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슈퍼지구 Kokoro  회원
24,706 (24.6%)

html>

    댓글 : 26
박수칠때더해  
요번 에코 제품인가보군요.
안텍이 그래도 추천받을만한 브랜드군인데 유감이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Kokoro  
[@박수칠때더해] 좀 더 검색해보니 고주파가 콘센트 멀티탭 접지 등 환경을 많이타나보네요;; 한번 시도해보고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일폭탄엔지니어  
파워에서 나는 고주파로 문의하면 대부분 환경 탓을 많이 합니다
그러고는 그래도 교환해 줄테니 보내라고 하죠
고주파 생기면 사실 답이 없습니다
환경을 바꿔보는것 밖에는...
Kokoro  
[@일폭탄엔지니어] 환경을 바꿔보겠습니다!!!
하만카돈  
교환 받아보심이 낫겠네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Kokoro  
[@하만카돈] 네, 환경을 조금 손을 봐주고 바꿔보고 싶네요!
일렉트언니  
FSP 나 델타로 넘어오세요 ㅇㅇ

고주파 고장 없이 쾌적합니다
Kokoro  
[@일렉트언니] FSP 생각중입니다..!! 갓갓 FSP!!!
프징징은과학임  
슈플 실버에코는 어떤가요?
Fsp나 델타도 좋죠
Kokoro  
[@프징징은과학임] 그거 고주파 문제로 말 많던데요...ㅠ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S4TurN  
네오에코가 고주파쪽이 좀 문제가 많다고 얘기가 있긴하죠. 그점 때문에 가성비는 좋은데 조금 아쉬운 파워이긴합니다.
이참에 조금더 좋은 FSP Hydro GE로 넘어가시는것도 좋을거같긴하네요.
Kokoro  
[@S4TurN] 거기 까지는 좀 사치인거 같아서요..ㅠ (오버를 하는 것도 아니고 1080ti를 끼는 것도 아니고)
지금 evga 파워를 눈 여겨보고 있습니다.
무례한놈  
슈플 리덱스 실버 650 1년 반 가량 하루 20시간 이상 켜놓는데 아직 문제 없습니다 ㅎㅎ
Kokoro  
[@무례한놈] 환경에 따라 나기도하고 안나기도 하더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무례한놈  
[@Kokoro] ㅎㅎ 뽑기가 좋았던거 같아요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1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지비지123  
그냥 쓰세요.
집의 전기 공급 환경에 따라 다른 것이라 어쩔 수 없습니다.
다른 제품도 소리날 수 있어요.
심지에 센터에 가져가서 들어봐도 나더군요.
예민한 사람의 고충으로 생각하시고 무덤덤해지시는 게 마음 편해요
Kokoro  
[@지비지123] 솔직히 저는 그냥 못쓰겠습니다.
본디 제 성격이 예민한지라 작은 것 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씁니다...
일단 콘센트 위치와 멀티탭 바꿔보고 안되면 센터에 찾아갈 예정입니다.
지비지123  
[@Kokoro] 그러면 새제품으로 바꿔서 중고로 파시던지 환불 받으셔서 다른 제품 사시는 게 좋아요~
교환 시도는 1회 정도가 적당합니다.
저도 4번 정도 바꿔봤는데 다 똑같더라고요.
Kokoro  
[@지비지123] 의견 감사합니다!
나쁜놈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선만 꽂혀있다면 머리를 아프게하는 고주파가 마구 쏟아집니다..
슈플 600p14ms 사용중인데 일단 as맡겨볼려고요.
아무래도 제가 거주중인 집이 지어진지 10년은 됐으니 전기 공사가 부실할거 같긴 합니다..ㅠㅜ
Kokoro  
[@나쁜놈] 저도 아파트가 24년이나 되어서 그른지 내부 배선이 노후되어서 생기는거 같습니다...
일단 게임 소리에 묻히니 당분간은 그냥 쓰려구요..ㅠ
ciocia  
접지도 안된 집에서는 무조건 난다고 봐야죠
그 포럼이 어떤지 모르겠는데
쿨엔에서는 그분 마지막 버로우 탔죠
단 최근 유통센타는 조금더 as가 타이트 하지만
단 가격은 좀 낮추어서 팔더군요

콘센트 잘보시고 접지단자 한번 확인 하세요
 
파워쪽으로 까다로우시다면
최고급 파워 쓰세요
Kokoro  
[@ciocia] 답변 감사합니다. 꽤 오래된 아파트라 배선이 많이 노후가 되어서 생긴걸 수도 있을거 같네요.
그래서 일단 게임 소리에 묻히니 당분간은 그냥 쓰려구요... 콘센트 위치 바꿔봤는데 그대로네요 ㅠㅠ
대이밴드  
저는 안텍 네오에코 650 쓰는데 진짜 팬 쪽에 귀 바짝 대지 않은 이상 소리를 들은 적이 없네요. 안텍 파워 되게 잘 만드는 회산데 ㄷㄷ...
Kokoro  
[@대이밴드] 아파트가 제 나이와 똑같해서 어쩌면 미세하게 누전이 되는 곳이 있을 수 있네요... 지금은 파워보다 글카 고주파에 묻혀서 그냥 쓰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종구야어디가  
위귤 드립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