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MAXWELL GAMING PRO 500W 80PLUS STANDARD 사용소감

큰까마귀 0 136 0

원래 쓰던 파워가 온갖 잡소음의 근원이라 파워를 바꾸고는 싶었으나 마땅히 땡기는게 없었는데 마침 맥스엘리트의 신상인  MAXWELL GAMING PRO 500W 80PLUS STANDARD가 나와주었습니다.

딴것보다 눈이 가는건 상품설명에 있는 이 그래프인데 50%까지 730RPM을 유지하는 그래프를 보니 이건 진짜 저소음이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무사히 도착한 파워. 중고품 받을일이 없도록 비닐포장이 되어있네요.

 

보급형치곤 박스가 꽤 깔끔합니다.

 

포장이 참 좋습니다. 고급형 파워들 못지않아요.

 

새 파워님의 고운 자태입니다.

 

제 눈에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팬그릴이 참 예쁩니다.

 

바닥에 붙어있는 스펙표입니다. 돌릴 컴이 저전력이라 500W도 과분하네요.

 

그런데 옆부분 스티커가 저렇게 긁혀있어서 눈에 잘 띕니다. 제가 긁은거 아닙니다.

요즘 케이스들이 파워 옆면이 뚫려있어서 저런게 아주 잘 보인다는걸 생각하면 너무 아쉽습니다.

 

원래의 파워를 떼어내고 설치 완료. 

 

나름 선정리도 한건데 손재주가 없어서 지저분하네요. 제 한계입니다.

 

POWER ON! 잘 돌아갑니다.

 

예상대로 파워 소음이 조용합니다. 가까이 귀를 바짝 대야 잡소리가 들리는 정도이고 케이스 뚜껑 닫으면 파워 팬소음은 거의 들리지 않습니다. 매우 만족입니다.

 

기대한대로 소음이 크게 줄어들어서 만족입니다. 이것만으로도 본전치기는 하는 파워네요.

추가로 간단히 평가를 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성능은 제가 평가할게 아니니 디자인 소음 가성비만 적었습니다.

 

디자인

▷ 옆구리 스티커도 깔끔하고 팬 그릴도 나름 예쁘고 멋지게 생겼습니다. 스티커가 긁힌건 아쉽습니다.

▷ 케이블은 요즘 대세인 올블랙 플랫케이블이 아니라 깔끔하진 않습니다. 꽤 아쉽습니다.

 

소음

▷ 60%까지 700RPM대로 돌아간다는 상품설명답게 조용합니다. 조용해서 정말 좋습니다.

 

가성비

▷ 500W 3만원대 후반, 600W 4만원대 초반이고 무상5년이라 좋습니다.

 

 

결론 = 보급형 저소음파워. 알록달록한 케이블의 압박면 견딘다면 가성비 굿. 다음엔 블랙 플랫케이블로도 좀....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천왕성 큰까마귀  회원
2,421 (14%)

큰까마귀가 가로되, "영영 없으리."

    댓글 : 0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