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소닉 파워 박스 시리얼 AS 문의드려요 ㅠ

-222 5 250 1

파워에서 소리나서 초기불량이라 조립업체에서 무상으로 파워교체를 해주셨습니다.

파워를 새제품으로 교체해주고 가셨는데 교체된 제품의 박스는 가져가셨거든요?

나중에 보증기간내 파워가 또 불량이면 이전에 불량이었던 제품의 박스로 지금 장착된 파워를  as할수있나요?

쫌 어렵게 말했는데 불량이었던 제품의 박스와 교체한 파워의 일련번호(시리얼)이 같은건지 아니면 박스만 있으면 as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화성 -222  회원
160 (60.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5
맥스엘리트 2019-04-26 23:33:27
 사이다!
  안녕하세요 -222님, 맥스엘리트입니다.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국내에 정식 공급되는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는 교체를 위한 AS 패키지까지 모드 별도로 시리얼이 관리됩니다.
파워 서플라이에 붙어 있는 시리얼 스티커만 유지하시면 언제든 AS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볼트로이  
그냥 제품에 달려있는 일련번호만 가지고 있어도 됩니다.
-222  
[@볼트로이] 제품등록을 해야하는데..박스를 가져가셔서 현재 제품 일련번호를 모릅니다...파워에 적혀있나요?
볼트로이  
[@-222] 대부분 파워에 스티커 형식으로 적혀있습니다.
분해해서 요리조리 돌려보시면 한쪽 면에는 붙어 있을겁니다.
PierrotM  


박스와 저 스티커 시리얼이 똑같아요.
맥스엘리트  
안녕하세요 -222님, 맥스엘리트입니다.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국내에 정식 공급되는 시소닉 파워 서플라이는 교체를 위한 AS 패키지까지 모드 별도로 시리얼이 관리됩니다.
파워 서플라이에 붙어 있는 시리얼 스티커만 유지하시면 언제든 AS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