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보냈는데 팬에 크랙갔네요...

흑산 5 154 0

1904___879793089.png 

어젯밤에 팬에 크랙간것 같다고 올렸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크랙간거 맞네요.

홈페이지에 제품사진하고 비교하니까 정상제품이 아니라 크랙갔네요.

2주만에 온것도 열받는데 아오 현타가 올려고 합니다. CS센터 이전중이라던데

그래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거 감안해도 AS가 너무 허접합니다.

팬소음 때문에 AS를 보냈는데 어떻게 팬에 크랙이 간 상태로 올 수 있는지 ㅡㅡ;;

집이나 회사에서 이것저것 피곤한 일이 많아 집에 오면 PC하는게 그나마 낙인데

이번에 AS받으면서 너무 피곤하네요. 새콤한 귤이 먹고 싶습니다 ㅋㅋㅋ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해왕성 흑산  회원
8,274 (65.5%)

하드웨어 관심이 많아 퀘이사존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자료 부탁합니다^^

    댓글 : 5
어택이  
저부분 왠만해선 크랙생길일이 없을텐데...
제품위로 뭘 쌓아두던가 던지는거 아닌이상.....
흑산  
[@어택이] 저도 날개에 문제있는건 봤지만 가운데 크랙간건 처음 봅니다.
찾아보니 4월 1일자로 기존 (주)CM코포레이션에서 (주)씨넥스존으로
AS센터가 이전된 것 같은데요 제가 3월 말에 AS를 맡겼는데 그런 안내를
전혀 못받아서 기존 주소로 보냈는데 센터 이사하면서 깨진건지 아니면
포장을 대충해서 발송해 배송과정에서 깨진건지 아무튼 참 이해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RMA 보낸 것도 아닐텐데 2주 걸렸네요. AS 과정은 나중에 정리해 공유할 예정입니다.
어택이  
[@흑산] 센터이전에 대한 사전고지가 해당 홈페이지에도 없었다면 분명 사측 책임이죠
다시 문의 넣으시고 거부한다면 소보원에 고발하셔요
사유는 충분해보여요
흑산  
[@어택이] 제품을 보면 다시 AS를 보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긴 한데요 3월 28일날 AS보내서 어제 받았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지금은 다행히 소음도 없고해서 이후에 외관파손으로 문제삼지 않겠다면 그냥 사용할까하는 마음도 있고 계속 회전하고 진동이 생기는 팬인만큼 가운데 크랙이 진행성으로 발전해 팬이 쪼개질까봐 그냥 바로 받을까하는 마음도 있고 반반이네요.
어택이  
[@흑산] 말씀하신게 맞아요
진동이 발생하는 부품은 수명이 짧은데
거기 크랙이 가있으니 나중에 as 받으려하면 더 골치아파요
교체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