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선물 120mm 쿨링 팬

다람쥐세븐 28 410 7

다@와 유튜브 채널의 [쿠킹 PC] 라이브 스트리밍 1월 9일 자 방송,

[쿠킹PC! 새해 인사를 쿠킹PC로 합니다!]에서 당첨되어, 선물로 받게 된

 

Antec TrueQuiet UFO 120mm LED Blue 블랙 진동 패드

 

오늘 오전 10시 35분, 집 현관 앞에 무사히(?) 빠르게 도착했습니다!

 

 

 

아, 그런데 시작부터 왠지, 조금 어두운, 우울한 분위기의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습니다.

 

1901___1979758236.jpg


1901___1260022527.jpg

 

보시는 바와 같이, 이번 배송 과정에서는 상당한 충격과 데미지가 있었던 듯싶었습니다.

 

전면 중앙에서는 가벼운 자상이,

뒷면 하단의 엉덩이로 추정되는 위치에서는 치명상에 가까운 관통상이 확인되었습니다.

~(ToT)~

 

그래서 떨리는 두 손으로 외부의 귤껍질을 조금씩 조금씩, 조심조심 벗겨내고 확인한 결과는

으아니?! 패키지의 완전 박살?!

 

1901___20853342.jpg
 

1901___1374150978.jpg

 

아, 그러나 파손된 부분은 어디까지나 제품 보호를 위해 마련된 완충 겉 포장,

플라스틱 소재의 전면 하단부 일부분일 뿐. 단지 그뿐이었습니다.

 

 

 

1901___510813409.jpg


1901___1157759505.jpg

 

패키지의 뒷면과 내용물인 Antec TrueQuiet UFO 120mm LED Blue 블랙 진동 패드 그 자체는

이렇게 흠집 하나 나지 않은 건강한 상태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o^)~

 

 

 

패키지 위쪽을 열어보면 이렇게 연결 커넥터와 고무 핀들이 들어있습니다.

 

1901___1769193567.jpg

 

1901___1306994300.jpg

 

칸막이처럼 꾸며져 있는, 접힌 종이쪽지 하나가 바로 제품의 설명서입니다.

 

 

 

1901___1594479688.jpg

 

그러니까 이 모습이 패키지 구성 전체의 모습이지요.

 

 

 

1901___2121213739.jpg

 

아주 간단한 구성의 제품인 듯하면서도, 실물을 직접 보게 되니, 한층 더 호감이 가는 외형의 제품이었습니다.

 

 

아주 작은 크기의 팬 컨트롤러도 하나 달려있어서,

다양한 조건에서 아주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1901___616154581.jpg

 

이제 이 작은 친구는, Antec TrueQuiet UFO 120mm LED Blue 블랙 진동 패드는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드래곤볼 퀘스트의 또 하나의 동료가 되어서,

새롭게 마련될 시스템의 시원한 찬바람을 책임질 스태프로

오랫동안 함께하게 될 소중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기해년 새로운 활력의 하나가 된 큰 기쁨, 즐거운 이벤트 마련해주신 다@와 [쿠킹PC]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근사한 행운의 선물 마련해주신 Antec (주)에이원아이엔티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슈퍼지구 다람쥐세븐  회원
13,889 (77.8%)

If you make a mistake, if you get all tangled up, you just tango on. 1910obj___1042279869.gif

    댓글 : 28
사키쭈앙  
쿠호호호 축하드리옵니닷. ㅎㅎㅎ @0@~~
다람쥐세븐  
[@사키쭈앙] 고맙습니다~!
사랑과 즐거움이 가득한 밤, 동화 속 이야기들처럼 감미로운 꿈속에서 행복하세요~!
RnRp  
택배 받았는대 포장지가 저 상태면 맨탈에 스크래치가...
그래도 내용물이 무사해서 다행이네요ㄷㄷ
다람쥐세븐  
[@RnRp] 처음에는 잘 몰랐었는데요. 사진으로 담으려고 택배를 뒤집어본 순간에 그만, "으아~!" 하는 소리가 절로 튀어나와서, 집에 누가 또 있었더라면 깜짝 놀랐을 거예요. 아, 그래도 천만다행으로 제품 자체는 무사할 수 있었기에, 투철한 사명 의식으로 본분을 다하고 산화하신 플라스틱 겉 포장 님의 영정 앞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Nacho  
이보시오 다람쥐 양반 이번이 몇번째요!
아니 왜 데자뷔가 느껴지는걸까...
는 축하드립니다~
다람쥐세븐  
[@Nacho] 고맙습니다~! 아, 그리고…. 죄송합니다.
사실은, 오늘 도착한 경품이 하나가 더 있습니다. 스피커가…. 아, 자정이 지났으니 어제군요.
Kapulainen  
이렇게 보니 이쁜데요 ^^
다람쥐세븐  
[@Kapulainen] 감사합니다~! 아주 예쁘다는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의외로 단단하고, 아주 듬직하게 보여서 좋았습니다~! 상쾌한 여유와 포근한 휴식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노청년  
축하합니다. 왠지 부럽네요.
다람쥐세븐  
[@노청년] 고맙습니다~! 부디 이보다 더 커다란 행운의 선물 맞이하시기를~! 이렇게 아주 작은 동그라미 하나가 아니라, 훨씬 더 큰 행운의 동그라미들, 최소한 특대형 사이즈의 피자 한 판이라든지, 동그라미가 두 개 이상은 들어있는 최신형 그래픽 카드라든지, 아니면 세 개 이상 들어가 있는 케이스라든지~! 또는, 산악자전거 바퀴만큼은 거대한 또 다른 무언가, 한 차원 더 높은 특별한 동그라미의 행운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뉴에그  
오 깔끔하네요..축하드립니다 ㅋ
다람쥐세븐  
[@뉴에그] 감사합니다~! 파란색 LED 불빛도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이 될지,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따스한 기운 속에 포근함이 빠져드는 아름다운 밤 행복하세요~!
잉여닌겐17호  
올해 당첨운을 키보드에 다 써서 그런가 쪽지고 뭐고 안오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다람쥐세븐  
[@잉여닌겐17호] 고맙습니다~! 아, 아마도 행운의 풀코스 요리 중에서도, 첫 애피타이저들이 아니었을까요? 원래 식욕을 돌게 하는 처음 요리들 이후로는, 본격적인 별미들은 시간을 조금 더 두고 애를 태운다고나 할까요? 그렇게 여유를 두고 대접한다고 하더라고요. 자, 이제 다음 요리들, 본격적인 별미들이 등장하실 차례일 겁니다~! 믿습니다~!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두도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ㅎ
다람쥐세븐  
[@두도] 감사합니다~! 2012년 이후로 나온 쿨링팬 제품은 처음 접해보는 거라서, 근사한 첫인상에 입이 귀에까지 쭉~ 찢어질 정도로 흐뭇했답니다~! 유쾌함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콩이  
경품 수령을 축하합니다~
다람쥐세븐  
[@콩이] 고맙습니다~! 아늑한 밤 유쾌한 휴식의 시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지그마  
축하드립니다...
다람쥐세븐  
[@지그마] 감사합니다~! 평화로운 휴식의 여유 만끽하시는 포근한 밤 행복하세요~!
1ist  
당첨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배송 상태가 좋아보이진 않는데 상처도 없고 하자 없는 쿨러 받으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
다람쥐세븐  
[@1ist] 고맙습니다~! 플라스틱 겉 포장, 정말로 신의 방패 "이지스" 같았습니다. 스스로 존재 의미를, 가치를 입증해낸 저 모습. 끝까지 구성품을 지켜낸 감동적인 최후, 아름답기까지 했습니다~! 고인의 영정 앞에 찬사의 박수를 올려봅니다~! 작은 미소로 큰 행복 갈무리하시는 아름다운 밤 행복하세요~!
DanKalBalD…  
오 아우라를 뿜어낼듯한 모습입니다~~
축하드리옵니다~~
다람쥐세븐  
[@DanKalBalDoJe2] 감사합니다~! 제가 제대로 조립만 잘 해낼 수 있다면, 푸른색 LED의 효과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의욕이 불타오릅니다~! 행복한 미소와 즐거운 웃음 속에 따스한 온기가 가득 넘치는 아름다운 밤 보내세요~!
로인  
축하드려요
다람쥐세븐  
[@로인] 고맙습니다~!
천사의 부드러운 날갯짓 속 축복받은 휴식의 시간처럼 아름다운 밤 행복하세요~!
난새  
택배 왔을때 상자 찌그러져있고 봉투 찢어져있으면 정말 심장 철렁거리죠 ㅎㅎ
다람쥐세븐  
[@난새] 절로 "으악?!" 하는 소리가 튀어나왔죠. 그래도 제품 자체는 무사한 걸 확인하고 나서는 안심이 되면서, 뜻밖에 스릴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과가 해피엔딩이라면야 언제든지~! 얼마든지~!
또다시 찾아온 따스한 기운의 금요일 하루, 아름답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Hot

탔어요

reg211 10    216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