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올지 모르는 2920X을 위하여(1)

버디V로비오트 38 302 13

네, 2920X를 받기는 하는데... 언제 오는지 몰라서 지름신부터 강림 했습니다

(안오면 2600에 470보드 사서 갈굽겁니다.. 수율이 극상인 녀석인듯 하니;;;;)

 

1811___1565871977.jpg
먼저 효도(?)를 위해 지른 캠입니다!

 

500만 화소 FHD인데 2290원! 2만3천원!

이미 어머님과 보톡을 통해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

 

1811___1933380044.jpg
모니터 위에 뙇!

근데 너무 흐려서 제2 모니터 위로 옮겼습니다.

 

방에 전등이 딱 한 가운데에 있다보니

창가쪽에 있는 자리라;;; 흑인이;;; ㅋㅋㅋ

 

1811___1861010395.jpg
오늘의 메인메뉴인 딥쿨 캐슬 280RGB입니다!! 오오오오!!! 차냥해!!! 짜냥해!!!!

 

1811___1463188634.jpg
나 불러쪄염???? <-... 아니? ㅋ

 

1811___2054494313.jpg
 

내부 구성은 평범하기 그지없는 ㅋㅋ 모습입니다 ㅋㅋㅋ

딥쿨 마엘스톰 샀을 때부터 느끼는건데;; 얘네는 포장기술이 거의 그냥 딱! 들어가는 느낌이랄까요?

 

1811___762269008.jpg
제품은 모두 양품이였습니다.

히트파이프에 흠이 난 곳도 없었고 다 깔끔한 상태였죠....

 

근데 요저번에 안떼꾸 머큐리 240을 질렀는데 왜 또 질렀느냐!!!!

머큐리 240은... 따로 브라켓을 주문 + 전부커버 불가능 ㅠㅠ

그러므로 머큐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2018년 3월 이후로 제작된 딥쿨 캐슬 제품에는 TR4소캣 전용 브라켓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브라켓 봉투에 보시면 가운데에 TR4라고 선명하게 적혀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하나 놀라운 것은...

 

보통 수냉쿨러들은 써멀패드가 나오거나 펌프에 미리 구리스가 발려서 나오는 걸 많이 봤는데

이녀석은 특이하게 구리스가 따로 달려 있었습니다!!!

(쓰레빠 크기가 어마어마 하던데 어따 바르면 되는거지???? ㅠㅠ)

 

그리고 저 우람한 펌프를 보십셔!!

 

1811___1182509174.jpg
거의 비슷한 각도에서 찍은 머큐리 사진입니다. 저녀석도 크고 우람하다고 생각했는데

 

캐슬은 한 수 위 ! ! ! ! 

 

1811___1750741422.jpg
네;;;;;;;

 

아이코스 본체만 합니다..

높이는 아이코스 필터 크기랑 비슷하더군요 ㄷㄷㄷㄷㄷㄷㄷㄷ

 

빨리 쓰레빠 2920X가 와서 쿨링성능 테스트를 해보고 싶습니다!!!

(그냥 2600에 꽂아서 실험해 볼까?)

(아냐 그러면 구리스 또 사야해 바보야!! ㅠㅠ)

 

1811___20886690.jpg
메인메뉴 2!~ 코억세요! RM 1000x !!!!

1000와트급 골드 제품입니다!!!

 

솔직히 파워를 엄청 고민했습니다.

오버클럭을 하기는 할 건데...

 

계산상 수치는 850으로도 충분하고...

음.. 어떻하지 하고 아마존이랑 각종 사이트를 뒤적뒤적 했는데

커세어 850와트 골드랑 1000와트 골드 제품이랑 2만원 차이... 그냥 1000와트 생각하고 질렀습니다.

 

점원도 혹시 모르니 큰거 사는게 좋다고 하면서

중간에 ENERMAX 1000w 골드를 추천하더군요...

 

일본에 모 유명한 오버클러커가 있는데 그분이 요즘 물고빨고 하는게 ENERMAX사의 1000w입니다..

가격은... 시소닉보다 비싸염 ㅋㅋㅋㅋㅋ(ㄷㄷㄷㄷㄷㄷ....)

 

그리고 일본 시소닉은 850? 밖에 없더군요...

1000와트 급 이상은 전부 직수입... 그래서 아마존 밖에 없었습니다...

 

1811___2119752861.jpg
 

 

110볼트 전압에서 100%가용시 87%이상을 보여줍니다. 즉 870W까지 풀로드시 가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맘에 듭니다. 안텍 네오에코 골드가 650W에 풀로드시 86%? 가용율?? 정도로 기억하는데 역시 코억세요!!!

 

1811___2128298603.jpg
그리고 참... 이중포장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공기 740 살때도 2중 포장이였더니 ㅋㅋㅋ

 

1811___626537941.jpg
낚였습니다 ㅋㅋ 3중포장이더군요 ㅋㅋㅋ

근데 이것 때문에 코억세요!! 제품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뭔가 뜯는 맛도 있고 품질에 되게 신경을 많이 쓴다는 것을 확 느끼게 되었습니다.

공구상자처럼 생긴 케이블 보관함!

선물봉다리처럼 생긴 파워 본체 보관함!

 

1811___58495942.jpg
케이블 구성은 생각보다 심플? 아니.. 많... 아니... 뭐라고 해야하는거지? 뭔가 뒤죽박죽인데 많으니 좋은거 아니겠어? ㅋㅋㅋ

 

CPU보조전원 4+4 케이블 2개

메인보드 24핀 전원 1개

VGA PCI전원 6+2핀 4개

SATA케이블 4개

4핀 전원 케이블 4개

플로피 전원 1개

 

구성이 참 대단한 것 같았습니다.

(애초에 태어나서 650와트를 사본 것도 요저번이 처음이고.... 1000와트는 친구 조립해 줄때나 봤지... 이렇게 까놓고 찾아보기는 처음이였습니다.) 문어발 마냥 있더군요 ㅋㅋ

 

1811___1313447442.jpg
본체입니다.

 

일반 파워보다 좀 더 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론 케이스는 ATX사이즈 보드가 올 경우는 그대로 air 740, E-atx사이즈 보드가 올 경우에는 Air 540을 지를 예정이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습니다.

왜냐구요? 둘다 코억세요 케이스걸랑요~ ㅎㅎㅎ

 

1811___1845149814.jpg
1811___665600053.jpg
영알못이라 뭐라 써있는지.. 몰라서 사진 만 찍었습니다.

또한 커세어 제품이 확실히 한국에서 인기가 있다보니 한국어 설명서도 자세하게 작성되어 있는 모습이 참으로 인상 깊었습니다.

100-240볼트까지 지원이 되는 파워이니

330볼트 쓰는 국가가 아닌 이상 다 지원 하는 만능 빠워!!!!!

 

1811___1805200867.jpg
??????????????????

 

???????????????????????????????????????????

 

?????????????????????????????????????????????????????????????????????????

 

벌집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린이가 이걸보고 놀라합니다....

아니 보고 기절 할 뻔 했습니다 ㅋㅋㅋ

 

쓰레빠 조립하는데 하루 걸릴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벌써부터 토나온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토시바 2테라 하드 벌크로 하나 질렀지요 ㅎㅎ

 

이제 스스디랑 윈도우 정품하나 더 질러서 듀얼컴을!! 하앍!!! ㅎㅎ

 

1811___584185217.jpg
 

짜냥이 왈

 

"근데 우리 버디 오늘 얼마나 쓴거야?"

 

로비오트

 

"......."

 

딥쿨 캐슬 280 RGB

17,238엔

 

코억세요 RM1000x

18,892엔

 

2,270엔

 

토시바 2테라 벌크

4,570엔

 

Total

42,970엔 

 

1811___1112418259.jpg
 

?????????????????????????

 

2019년 3월 3일 콘서트 안오면 죽여버......

 

............................................

 

아직도 램 스스디 윈도우... 최악의 상황에선 케이스도 질러야....

 

..............................................

 

 

アイ・エム・グルット!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태양 버디V로비오트  회원
75,400 (63.3%)

1811___1397495414.gif1811___1769968069.png1810___2105677495.jpegBuddy Japan 1기 김소정 최유나 정은비 정예린 황은비 김예원 여!자!친!구! Memoria 부탁해 오무지 사랑, 짜냥이 커욥, 여르미 긔욤 원탑은 롱리다!!! A10-5700APU만 6년 썼다! 파워도 터져보고! 렘도 태워먹고! 메인보드도 부셔먹어 봤다! 그러므로 난 말할 수 있다! 가장 저렴하게 안전하게 오래 쓸 수 있는 부품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쿨러도 질문 주세요! 한국에 살지는 않지만 최대한 도와드립니다!

    댓글 : 38
잉여닌겐17호  
부자 핫산!!
넘나 부럽다리
축하드리오!
근데 왜 메로나는 안사온건지요?
버디V로비오트  
[@잉여닌겐17호] 이미 뱃속에 들어 있습니다만? ㅋㅋㅋㅋ
그르누이  
ㅋㅋㅋㅋㅋ 풍성하네요
버디V로비오트  
[@그르누이] 저걸 보관하는 것도 일입니다 ㅋㅋㅋ
열한밤  
42,970엔...히이이익.. 쓰레빠 쓰기 넘모 비싼것..
버디V로비오트  
[@열한밤] 그만한 가치가 있겠죠 ㅋㅋ

기상청 컴이 되실 몸이신데 ㅋㅋㅋ
퀘이사마도섭풍  
캐슬 240에 크라켄 72 둘다 하루만에 당첨된자 지나가오
버디V로비오트  
[@퀘이사마도섭풍] ........

기부좀 ㅠㅠ 해주십샤 ㅠㅠ
뉴에그  
アイ・エム・グルット!
버디V로비오트  
[@뉴에그] 私はグルット!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2점을 획득하였습니다!

VVIP  
짜냥이를 짜냥하라~
버디V로비오트  
[@VVIP] 짜냥~ 짜냥 해~
그레이색이야  
딥쿨 누수소문이 좀 있던데... 비싼거니까 괜찮겠쥬!
버디V로비오트  
[@그레이색이야] 누수되면 전액 ㅋ ㅗㅜㅑ..........
그레이색이야  
[@버디V로비오트] 잠깐.. 가만 생각하니까 저거 반도에선 부라보떽에서 유통하는데?!?

캐슬+부라보=
????????
PROFIT!!!!!!!!!!!!!!!
버디V로비오트  
[@그레이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다람쥐  
수령 축하드립니다! 빨리 조립하고 싶어서 안달난 로비짱님의 모습~~~ 눈에 선하군요!
근데 얼굴은 몰라서 오징어로 자체 필터링 됐습니다.
버디V로비오트  
[@진짜다람쥐] 네 오징어 맞습... ㅠㅠ
삶은계란  
부자 핫산이군요...

전무 양품으로 정상 작동 하기를... ㄷㄷㄷㄷ
버디V로비오트  
[@삶은계란] 부자 아닙니다...
그냥 쓰고 싶은 곳에 쓸뿐 ㅠㅠ

양품이겠죠... ㅋㅋ 1개월까지는 교환 가능이니 ㅋ
SOJIN  
부자횽 친하게 지내효
버디V로비오트  
[@SOJIN] 에..??

헤에????

호에????? ㅋ
불꽃처럼  
오~ 멋진거 많이 지려셨네요 ㅎㅎ
버디V로비오트  
[@불꽃처럼] 감사합니다 ^^
o지x루흐x존o  
ㅋㅋㅋ 사진 잘보고 갑니다
버디V로비오트  
[@o지x루흐x존o] 전시회죠 ㅋㅋㅋ
Complex  
풀 모듈러 파워 한번 경험해보시면 편함에 두번다시 모듈러 아닌 녀석들 사용 못하실겁니다 ㅋㅋㅋㅋㅋ
사용할 케이블만 꼽아서 선정리 해주면 끝이다 보니 ㅎㅎㅎㅎㅎ
예전에 에너맥스 파워도 3대장에 들어갔었는데 요새는 시들시들 하네요...ㅎㅎㅎㅎㅎ
버디V로비오트  
[@Complex] 일본은 없어서 못판답니다;;;

그놈의 오버클러커 때문에 ㅋㅋㅋ
Nevermind  
크 좋네요  ㅎㅎ
버디V로비오트  
[@Nevermind] 감사합니다 ^^
아리냥집사  
커세어 1000w라니!!!
버디V로비오트  
[@아리냥집사] 저 파워가 20만원 미만!!! 따단!!!
콩이  
지름을 이것저것 많이 하셨내요. 부럽슴돠~
버디V로비오트  
[@콩이] 텅 ㅋ 장 ㅋ 되었습니다 ㅋㅋ
라이젠동인지  
아임그루틐ㅋㅋㅋㅋㅋ 수냉 파이프 엄청나군요
버디V로비오트  
[@라이젠동인지] 펌프 ㅎㄷㄷ 합니다 ㅋㅋㅋ
로인  
좋은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버디V로비오트  
[@로인] 파워가 가장 맘에 듭니다 ㅎㅎ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