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오랜만에 배그를 했더니..

지구별슈레기 10 222 0

텍스쳐에 필요한 메모리가 ... 하면서 몇번 튕기더군요 ㄷㄷㄷ


1060 6g로 3울옵으로 여태 그렇게 했는데...



혹시나 싶어 ddu로 밀고 드라이버 새로 설치했는데도 결국 튕기네요


으으으 발적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초신성 지구별슈레기  회원
68,960 (94.8%)

    댓글 : 10
백사아크  
배그가 이번에 업데이트하면서 최적화도 어느 정도 한거 같긴 한데, 시스템 자체가 불안한거 같긴 합니다.
지구별슈레기  
[@백사아크] 아직도 최적화 문제가 있나 보군요 ㄷㄷㄷ
백사아크  
[@지구별슈레기] 현재 대중적인 게임중 배그가 요구사항이 워낙 높다보니 최적화는 배그가 없어지지 않는한 계속 이슈화 될거 같네요.
지구별슈레기  
[@백사아크] 네 지금 시스템으로 약 600시간 정도 하면서... 가끔 클라문제로 튕긴적은 있는데
이틀을 글카오류나면서 연속으로 튕기다 보니까요 ㄷㄷㄷ
기타치는기리니  
발적화 게임!!
전 배그는 어지러워 포기 합니다~
지구별슈레기  
[@기타치는기리니] 거의 시작하자마자 죽는 안습한 실력이지만 재미는 있어서요
기타치는기리니  
[@지구별슈레기] 배그 한창할때 PC 를 구매해서 처음으로 어둠의 경로라는 곳에서 게임을 실행하지 않은 게임이 배그 인데. 그 배그 4인 플레이 할땐 몰랐는데 솔로 플레이 할때 진동헤드셋에 불끄고 겜하다가 옆에 조용히 온 다른 사람에게 샷건 으로 머리를 맞았는데 그 생생한 진동과 생생한 사운드 거기에 화면에 빨강이 까지 심장이 두근두근 핵쫄보라 그담부터 덜덜거려서 안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재미는 있었어요 !! 하지만 이젠 어지러워요~~ ㅠㅠ
yuiopok  
[@기타치는기리니] ㅋㅋ 공포게임은 못하게시곘네요 ㅋㅋ
기타치는기리니  
[@yuiopok] 어우 공포게임은 손에도 안대요 ㅎㅎ
근데 그 좀비물은 이상하게 안무서워서 좀비물은 즐겨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 막 사람 놀래키는 게임은 youtube 만 봐도 오금이 저려서
약간 귀신쪽으론 무서움을 타는것 같고 해외 공포물은 체감이 잘 안되더라구요.
유령 귀신 이런것 제외하면 다 하는 편입니다~
yuiopok  
[@기타치는기리니] 저는 최근에 이블위딘 사서 해봤는데 재밌더군요 추천드려욤 귀신은 안나오고 좀비같은 것들이
나오는데 잼써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