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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11월 9일 패치예정

구원투수리사수 3 548 0

백엔드 수정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충돌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개선하고 개발 오류 및 다양한 성능 수정을 포함합니다.


일부 줄무늬 및 필드 업그레이드가 페널티없이 범위를 벗어날 수 있었던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반 범위를 벗어난 수정 사항도 추가되었습니다.


가변 줌 범위를 가진 적에 의해 죽는 플레이어가 킬캠에서 줌 기능을 볼 수없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건물 내부 또는 외부에서 Semtex 경고 오디오가 동일한 볼륨으로 들리는 문제 수정


본사에서는 플레이어가 Tac Insert를 배치하고 팀이 포인트를 소유했을 때 다시 부활 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수정되었습니다.


지도에서 다양한 충돌 문제 수정


재생 목록 메뉴에서 XP 이벤트가 활성화 될 때 표시되는 UI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프린트 및 전술 스프린트 속도는 이제 베타 속도로 돌아갑니다


폭탄을 심은 팀이 폭탄 제거 진행 상황을 볼 수있는 버그 수정


고스트와 소음기가 장착되어 있어도 플레이어가 무기를 발사 할 때 UAV에 노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팀에서 여러 개인 레이더가 활성화되어 있고 둘 다 같은 적을 표시하는 경우 한 명의 플레이어 만 미니 맵에서 적을 볼 수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진압 용 방패:


던지는 칼과 테르 마이트가 던질 때 방패가 플레이어의 등 뒤로 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폭발적인 스플래시 손상이 일관되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도 수정되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계속해서 Riot Shield를 조정할 것입니다.


클레이 모어 :


총알로 적의 클레이 모어를 폭발시키는 것은 이제 완전히 건강 할 때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트리거 폭과 데미지 반경을 줄였고 트리거 폭과 더 잘 맞도록 손상 폭을 줄였습니다.


전투 챕터 :


상대 팀이 소환했을 때들을 수있는 능력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적의 콜 아웃을 조정하여 운영자로부터 절대로 나오지 않도록했습니다. 적 콜 아웃은 이제 엉덩이에서 더 제한적인 원뿔을 사용하고 트리거 여부를 계산할 때 ADS에서 더 제한적인 원뿔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추후 업데이트에서 Battle Chatter를 추가로 조정할 것입니다.


설치:


장착하는 동안 반동이 약간 증가합니다.


특권 :


플레이어가 건강 상태에 있다고 가정 할 때 EOD는 이제 치명적이지 않은 양의 피해를 고정시킵니다.


조명:


어두운 창과 어두운 영역에서 플레이어 가시성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


발자국 :


지오메트리 뒤의 발자국 소리를 필터링하기 위해 폐색 률을 높이고 발자국 볼륨을 멀리 조정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에는 또 다른 큰 발자국 변경이있어 크라우치 및 ADS 이동이 훨씬 조용해집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도전 / 프로세스 / 순위


일일 도전 과제와 미션은 테스트와 픽스의 완전한 스윕을 얻고 있습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 이러한 시스템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가 제공 될 예정입니다.


침입자 챌린지가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버그 수정


킬 처치를 격추 할 때 발사기가 XP를주지 않는 문제 수정


사이버 공격 또는 SnD에서 5 개의 폭탄을 심거나 파괴하는 버그가 올바르게 추적되지 않는 버그 수정


"재 장전 후 킬"에 대한 카모 챌린지로 인해 플레이어가 킬을 획득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XP가 다음 순위에 도달해야하는 버그 수정


 


 


725 샷건 : ADS 및 힙 스프레드 증가, 피해 범위 감소


M4A1 어썰트 라이플 : 데미지 감소, 반동 증가


어썰트 라이플 : 완전 자동 5.56 소총의 장거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관절 확산 증가


SMG : 이동 속도 증가, ADS 이동 속도 증가, 스프린트 아웃 시간 단축


UZI SMG : 데미지 범위 증가


MG34 LMG : 고관절 확산 증가, 피해 범위 감소, 작은 ADS 둔화


M91 LMG : 고관절 확산 증가, 작은 데미지 범위 감소


PKM : 고관절 확산 증가, 중간 피해 범위 감소


권총 : 이동 속도 증가, 스프린트 시간 감소, 피해 범위 증가


크라우치 및 프론이 더 이상 반동을 조정하지 않습니다


듀티 리그의 전화


비공개 매치에서 CDL 경쟁 모드에 대한 규칙 세트 업데이트


사이버 공격


플레이어가 기본 무기를 잃어 버릴 수 있고 팀원이 부활 한 후 뷰 모델을 볼 수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상 전쟁


플레이어가 때때로 스폰 위치를 선택할 수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Tac Insert가 플레이어를 적의 기지에 스폰시킬 수있는 버그 수정


 


 


 


인텔 픽업! – 운영에서 베르 단 스크를 탐색하여 베르 단 스크와 운영자에 대한 추가 배경 정보를 찾으십시오.


스코어 보드가 잘못된 데이터를 표시하도록 수정


XP 조정 및 일반 백엔드 수정


범위를 벗어난 낙하산 공격에 대한 다양한 수정


팀원이 출혈에서 부활 한 후 부활 타이머가 더 이상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건쉽을 통해 리스폰 후 탄약을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 수정


코어를 집을 때 무기를 잃는 문제 수정


CP에서 업적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다운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무기로 스폰 할 수있는 문제 수정


픽업 한 탄약이 더 이상 매치에서 이월되지 않습니다. 포인트로 구매 한 군수품 만 해당됩니다.


건쉽을 통해 부활 할 때 더 이상 전차 역할을 할 수 없습니다


Allegiance Operator 또는 Allegiance를 좋아하는 진영으로 선택하면 올바른 운영자의 음성이 올바르게 지정됩니다.


헤드 헌터 작전 : 플레이어가 최종 보스 헬리콥터에 미사일을 고정 할 수없는 버그 수정


크로스 윈드 작전 : 게임 플레이를위한 스텔스 조정


팔라딘 작전 :


UI가 없거나 어디로 가야하는지 또는 제 3 암 상자를 방어 한 후 목표를 완수하는 방법이없는 버그를 수정


기본 무기가 플레이어가 마지막 스탠드에 놓았을 때 보유한 무기와 다른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출처:https://www.reddit.com/r/modernwarfare/comments/dtcenq/new_free_maps_hardpoint_and_patch_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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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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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한점많지만잘부탁드림니다

    댓글 : 3
기븐  
엠포랑 덥배 클모 하향 ㅋㅋㅋㅋㅋㅋ
몰리브데넘  
드디어 725강점기에서 해방가능한가요
크리즐럿  
엠포는 그렇다고 쳐도 725는 아직 쓸만할듯

아 물론 저는 무기 마스터리 올리기 귀찮아서 그냥 킬로 계속 쓰고있네요. 킬로랑 엠포랑 큰 차이 없는거 같아서 그냥 킬로 사용중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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