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꼬여버린 통신사 옮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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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휴대폰 + 인터넷 + TV 결합해서 쓰다가

 

sk의 콜싱크 라는 부가서비스가 너무 쓰고 싶어서 이번에 큰맘먹고 sk로 전부 갈아탔습니다.

 

근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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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어처구니 없게도 서비스 종료를 해버리네요...

 

그래도 어쩔수 없으니 그냥 쓰자 했는데...

 

또 다른 문제가 sk 셋톱에는 어떠한 어플도 깔 수 없더군요???

 

정말 최악의 상황인데,

 

현재 상황이 어떠하냐면요...

 

 

원래 쓰던 폰(U+)의 약정이 605,552원(14개월) 남아있구요.

sk로 번호이동 하면서 신규개통한 공짜폰도 24개월 남아있습니다.

만약에 개통철회를 하려면​ 공짜폰도 반납해야 할텐데,

제가 이 폰이 필요가 없을거 같아서 ​아는 형님한테 드렸습니다;;;

그리고 오늘(5/14) sk 인터넷+TV도 개통했습니다.

아직 U+ 인터넷+TV는 해지 전이구요.

번호이동은 5/10 날 했습니다.

지원금은 아직 받지 않았지만 50만원정도 된다고 했습니다.​

U+ 인터넷+TV는 아직 해지 전이지만 해지시 위약금은 23만원 정도라고 했습니다.

번호이동하면서 발생한 위약금은 13만원 정도였는데, 이 부분과 유심비용은 가입매장에서 처리해줬었구요.

 

위 경우에 제가 다시 U+로 돌아가려면 어떻게 해야하고, 어느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일도 바쁘고 시간도 없어 죽겠는데 정말 머리아파 죽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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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 1
스마트  
위약금 물수 있으니 SK 상담원 잘 문의 해보는 방법외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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