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율 어찌해야 쓸까요., (내용 추가 )

프각하 4 201 0

사용하고있는 통신사는 SK 입니다. 

12월에 해지하려다가 무슨 장기고객 프로모션이라고 기가라이트로 1년 무료로 받아서 일단 사용중입니다.

ㄴ 광케이블이 안들어와서 동축선으로해서 비대칭으로 들어옵니다.

 

한 2년 3년 잘사용하다가 재약정신청으로 2016년 12울 정도에 /인터넷 광랜 + IPTV 1대  사용중이다가

 

IPTV 1대 추가했 후 부터 인터넷 간혈적으로 끊김이 있습니다.(손실율 발생)...

 

약 6개월~10개월 가까이 기사니 방문하고 선로 변경하고 신호초기화, 유선상 포트 변경 다해보았지만..

 

손신율이 잡히지 않아 1월 2일 기준 IPTV 두대 전부 해지 하였는데도 인터넷이 끊기는거를 잡지 못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오전 8시~10 정도부터 오후 4~5시 또는 6시까지는 손실율 없다가, 이후 부터 새벽시간 지속적으로

 

위에 적어논 아침시간까지 손실율이 발생을 합니다. 이런경우는 아파트가 오래되서 그런건지...

 

SK 중계기가 문제인건지... 퇴근후 시간때 오후시간때 아무리 사람들 이용률이 증가한다고해도,

 

웹서핑시는 그러러니 하는데 게임시에는 그냥 게임을 못합니다. FPS게임이나 롤, 배그 같은경우는 할 생각도 못합니다.

ㄴ 아 모든 게임 그러겠군요.

 

* 초기에 점검받을데 전신주?? 작업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는 모뎀기로 IPTV 네트워크 품질 측정할떄 정상나왔고,

이제까지 사용했떤 모뎀기로는 네트워크 품질 비정상 나왔습니다. 그럼 모뎀기 문제도 있으려나요..

 

모뎀기 교체도 한 5번 정도 한거 같은데 말이죠.

 

한 2년 3년 잘사용하다가 재약정신청으로 2016년 12울 정도에 /인터넷 광랜 + IPTV 1대  사용중이다가

 

 

 

IPTV 1대 추가했 후 부터 인터넷 간혈적으로 끊김이 있습니다.(손실율 발생)... 

 

 

 

약 6개월~10개월 가까이 기사니 방문하고 선로 변경하고 신호초기화, 유선상 포트 변경 다해보았지만..

 

 

 

손신율이 잡히지 않아 1월 2일 기준 IPTV 두대 전부 해지 하였는데도 인터넷이 끊기는거를 잡지 못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오전 8시~10 정도부터 오후 4~5시 또는 6시까지는 손실율 없다가, 이후 부터 새벽시간 지속적으로

 

 

 

위에 적어논 아침시간까지 손실율이 발생을 합니다. 이런경우는 아파트가 오래되서 그런건지...

 

 

 

SK 중계기가 문제인건지... 퇴근후 시간때 오후시간때 아무리 사람들 이용률이 증가한다고해도, 

 

 

 

웹서핑시는 그러러니 하는데 게임시에는 그냥 게임을 못합니다. FPS게임이나 롤, 배그 같은경우는 할 생각도 못합니다.

 

ㄴ 아 모든 게임 그러겠군요.

 

 

 

* 초기에 점검받을데 전신주?? 작업하는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는 모뎀기로 IPTV 네트워크 품질 측정할떄 정상나왔고,

 

이제까지 사용했떤 모뎀기로는 네트워크 품질 비정상 나왔습니다. 그럼 모뎀기 문제도 있으려나요..

 

모뎀기 교체도 한 5번 정도 한거 같은데 말이죠. 

 

* 아래는 벤치비 가서 돌려는데, 중간에 "측정외 트래픽 감지" 라고 중간에 출력됩니다.

 

ae302c1fc68ec59cb0c270129c67e3d5_1514996
ae302c1fc68ec59cb0c270129c67e3d5_1514996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지구 프각하  회원
742 (5.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4
볼트로이 2018-01-06 02:13:11
 사이다!
  시간별로 손실률 캡쳐해서 기록하시고
인터넷 기사나 회사와 전화해서 해당 문제에 대해서 다시 의논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기사가 오면 그 시간에만 정상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에 새벽에 나오는 문제에 대해선 잡기 힘든가 보네요
볼트로이  
시간별로  손실률  캡쳐해서 기록하시고 
인터넷 기사나 회사와 전화해서 해당 문제에 대해서 다시 의논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기사가 오면 그 시간에만 정상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에  새벽에 나오는 문제에 대해선 잡기 힘든가 보네요
프각하  
[@볼트로이] **** 내용과 사진 추가하였씁니다.
통신사에서는 따로 체크를 할 수 없는 건가요? 신호가 끊기는 시점과, 시간대라던지
패킷 몇개 기준을 잡아야될지 시간대기준을 내용에 적엇듯이 오후 부터 새벽까지 쭉 그러는거라
갑자기 아파트에 있는 장비가 노후가 되서 그런거면 오전~5시 정도에서 끊겨야되는게 정상인데 말이죠.
cuyu  
iptv를 연결하고부터 느려졌다는 얘기라면 혹시 공유기 iptv 설정을 체크해보셧는지?
인터넷에 쳐보면 iptv 관련 설정 만지는 법 나오는데 그거 한번 만져보세요.
192.168.01 들어가셔서 특수설정-iptv 설정 들어가시고 사설 ip 어쩌구하는거 설정하시면 됩니다.
프각하  
[@cuyu] 현재 iptv 해지상태입니다. 그래도 그러내요.. 모뎀->공유기->PC가 아닌
모뎀->PC 다이랙트로 사용중입니다.

*현재 댓글 쓰면서도 손실 순간 3개 나오내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