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로지텍 as를 받아보신 분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휴지 1 57 0

로지텍 마우스가 클릭에 문제가 생겼단 말은 많이 들었지만....


제 애니웨어가 휠이 뒤질줄은 몰랐습니다.



휠클릭을 하면 무한휠과 일반휠이 전환 되어야 하는데 무조건 무한휠이네요...


작년 12/20에 구매해서 아직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도....


로지텍 as가 별로라는 얘기를 듣긴 했는데 


as를 받아보신 분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세레스 휴지  회원
250 (16.7%)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1
knkman  
AS 절차가 답답해서 그렇지 문제가 확실하면 새제품 교체는 잘 해줍니다
AS 센터에 전화하시고 약 15분 정도 기다리시면 연결되는데 이때 한국어하는 외국인과 상담하게 됩니다
케바케이긴 하지만 한국어 잘 하는 사람 만나면 편하지만 아니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AS가 접수되면 직접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시면(택배의 경우 따로 연락을 안해줘서 답답 할 수 있습니다) 새제품 받을 수 있습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