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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코 마우스 as 엉망으로 한것 본사 문의 하니 다시 보내라는군요.

teilia 18 135 8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f_input&wr_id=68698


본사 홈페이지 가입후 질의글 남기니 착불로 보내면 다시 수리해서 보내 주기로 했습니다.


처음부터 깔끔하게 해줬으면 서로 기분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추석 명절 지나고 보내야 겠습니다.


다시 as 되서 내려 오면 후기 남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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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 18
해피바이러스  
A/S는 잘 안되면 시간낭비죠...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러디룽  
그냥 차라리 피트만 보내주는게 빠를꺼같기도 하고 ㅠ 그래도 뒷처리는 해준다 하니 다행이네요 처음부터 좀 잘하지ㅜㅜ 위귤놓고갑니다
루리웹  
어제 올리신글 봤는데 수리 담당자는 정신을 좀 차렸을려나 걱정이네요.
그리고 수리 완료 후 관리자한테 최종 확인 후 고객에게 출고되는 시스템이 좀 정착되어야 할 듯 합니다.
다은현이  
요즘 이미지가 좋아지는 것 같던데 as 부분이 엉망이군요.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JPark  
진짜 차라리 스티커부분 테프론을 우편으로 보내주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또 이틀이상 사용을 못하실텐데 ㅜ
비둘기백숙  
QC가 좋든지 AS가 좋든지 하나는 좋아야할텐데말이죠
경품다내꺼  
소비자들 사용못한 손해는 보상도 안해주면서 나쁜 a/s들 ㅜ.ㅜ
아유레디  
왠지 이제 기대보다는 불안감이 더 드네요
역시 첫인상이 중요한다는....
미뇽  
서로 피해 보네요....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야전공병  
이런 AS같은 부분에서 기업의 신뢰가 싸이는데 그래도 다시 보내라고 하니 이번에는 만족하실 만큼의 AS였으면 하네요
베르메어  
위귤드립니다. AS는 정말 보증기간내인이상 문제없이 해주는게 맞다고 보는데...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Neptune  
앱코 서비스는 정말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그리고 이제 추석이라 택배도 지연될텐데 아쉽습니다....
대소마왕  
서비스 대응은 나쁘지 않은데 서비스 품질은 솔직히 좀 구린게 맞는 것 같습니다.
머시니스트  
이번에는 AS 잘 됐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후기 부탁드리겠습니다.
볼트로이  
그래도 후속 조취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긴 하네요
지름가즈아  
처음부터 잘했으면 좋은 이미지를 쌓았을텐데...참 안타깝네요
영화처럼  
아..앱코 키보드 샀는데 벌써 걱정이네요
아리냥집사  
앗 이번 A/S는 만족하길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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