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헌츠맨 지름했습니다 ㅎㅎ

ZZAN 27 222 4

항상 중고나라에 레이저 물품들 좋은 매물 올라온게 있나 찾아보는데

 

3개월 사용한 레이저 헌츠맨이 택포 8만원에 올라와있었습니다

 

다나와 검색해보니 새상품 19만원 정도 하고 출시된지 8개월 남짓한데다가

 

무접점이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물론 정전용량 무접점은 아닌듯합니다 ㅜㅜ

 

광축 무접점이라고 하네요(키보드 게시판에서 광축 무접점은 사실상 무접점이 아니라는 글을 본 것 같기도..)

 

그래도 레이저 블랙위도우 울티메이트 쓸 때는 LED가 초록색 뿐이어서

 

항상 다른 크로마되는 주변기기도 초록색으로만 통일했는데

 

이제는 전부 색 바꾸면서 놀 수 있겠네요 ㅋㅋㅋ 

 

판매자분이 택배인증하시는데 택배비만 6500원 나오셨더군요 ㅜ

73500원에 레이저 헌츠맨을 얻다니... 꿀매 잘 산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작성자

현재 레벨 : 명왕성 ZZAN  회원
11,624 (16.2%)

1905___1504838275.png

    댓글 : 27
b1c2d3e4f5  
지름 축하드립니다. 키보드 택배가 6500원 정도 나오진 않는데 의외네요...
뭘로 포장하면 택배비가 그렇게 나올련지 ㄷㄷㄷ
ZZAN  
[@b1c2d3e4f5] 그러게요 저도 우체국택배로 많이쓰는데 보통 4천원 언저리거든요 ..

축하합니다! 행운 포인트 4점을 획득하였습니다!

치킨메리호  
ㅊㅊㅊㅊ 합니다
ZZAN  
[@치킨메리호] 감사합니다 ㅎㅎ
kasinn  
택배를 완전 꼼꼼하게 했나보네요 6천5백이나 나오다니 ㄷㄷ 무튼 지름 축하드려요
ZZAN  
[@kasinn] 그러게요 ㅎㅎ 뽁뽁이 테러가 기대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TheJeDi  
저렴하게 구매 잘하셨네요.. 갓체국 택배인가봐요 배송이 오히려 기대되네요..ㅋㅋ
ZZAN  
[@TheJeDi] ㅋㅋ 제발 무사히 오길 ㅜㅜ
댄싱트리그루트  
지름 축하드립니다 잘사용하세요
ZZAN  
[@댄싱트리그루트] 감사합니다~
VVIP  
지름 ㅊㅋ합니다
ZZAN  
[@VVIP] 감사합니다 ㅎㅎ
지비지123  
득템하셨네요
축하드려요~
ZZAN  
[@지비지123] 감사합니다 ㅋㅋ 중고나라는 항상 주시해야합니다 ㅋㅋ
월요일출근길  
득템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며칠 전에 기계식 키보드 한대 우체국 택배 보냈는데 6,000원 들었습니다. ㅎㅎ
ZZAN  
[@월요일출근길] 키보드가 은근히 부피나 무게나 많이나가나봐요 ㅋㅋ
뉴에그  
오 꿀매물 건지셨군요 ㅋ
ZZAN  
[@뉴에그] ㅋㅋㅋ네 한달째 중고나라 눈팅하다가 건졌습니다
둬노두냐엉  
흐억.. 지름 축하드립니다.

비싼..... 마우스 양품으로 오래쓰시길!!
ZZAN  
[@둬노두냐엉] 마우스요? ㅋㅋ 키보드입니다 ㅎㅎ
둬노두냐엉  
[@ZZAN] 엑..... 레이저하면 마우스만 생각나서..

마우스인줄 알았네요 ㅠㅠ
ZZAN  
[@둬노두냐엉] ㅋㅋㅋㅋㅋ 데스에더 엘리트가 많이 유명하긴 하죠 ㅎㅎ
둬노두냐엉  
[@ZZAN] 옛날에 게이밍 마우스에 첨 빠지게 된 계기도 레이저 초록색 문양이 너무 영롱했기 때문이었죠..
타락천사1  
지름을 축하합니다~
ZZAN  
[@타락천사1] 감사합니다 ㅎㅎ
자신있음앵겨  
와 대박 매물이네요.
그 비싼걸 엄청 저렴하게 구하시다니...양품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ZZAN  
[@자신있음앵겨] ㅋㅋㅋ 진짜 정상적인 키보드가 온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ㅜ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