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그래픽카드 교환/반품 어떻게 해야하나요

-363 2 58 0
전원을 켰을 때 모니터에 출력이 안되서 모니터 문젠줄 알고 다른 컴퓨터나 닌텐도 스위치를 연결했는데 너무 잘되서 메인보드나 cpu문제인가해서 stcom 서비스 센터 갔더니 잘됬습니다
혹시나 해서 그래픽 카드를 다른 컴퓨터에서 때오니 너무 잘되서
그랴픽 카드 불량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래픽 카드를 교환하거나 환불 받고 싶은데 유통사로 연락을 해야하나요 제조사로 연락해야 하나요

가능한 한 빠르게 처리하고 싶어서 직접 가서 교환 받고 싶은데 경험자가 계신다면 알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요약
그래픽 카드 불량이라 가능한 한 빠르게 교환/환불 받는 법 알려주세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금성 -363  회원
41 (57.9%)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2
복분자  
산지 얼마안됐으면 판매처에 물어보세요 초기불량 같은데
컴대문  
안녕하세요.
퀘이사존 협력업체 컴대문입니다.

구매한지 2주가 안넘으셨다면 구매처에 연락하시고
2주가 넘어가셨다면 AS 센터로 연락 하시는게 맞습니다 ^^
AS 기간 이내 이시라면 무상 리퍼 교환 들어가실겁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추가 문의 사항은 언제든 컴대문 단톡방 혹은 유선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상담 직통 번호: 010-9382-2523 (카톡상담도 가능)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