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블루 스크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94 4 88 0

안녕하세요. 최근 큰 맘 먹고 고 사양 pc를 구매 하였습니다. 업체에서 호환성 안내 및 부품 수정 까지 하면서 조립 맡겨서 받았는데 계속 블루 스크린이 발생 하네요... as업체에서는 특정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라는데 이게 스카이림, 커세어 제어 프로그램, 타르코프, 롤, 베가스 플래티넘 에서 문제가 발생 되네요. 우선 저는 오버클럭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양은 아래 사진과 같으며 계속 발생 되는 블루 스크린도 첨부 합니다. 컴퓨터 고수 분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펜티엄, i5로 cpu 교체 하면 증상 구현은 안됬으며 i9 9900k 다른걸로 연결 시 증상이 동일 하다고 업체는 우선 호환성 문제라고만 합니다. 다시 제품을 보내 주면 다시 점검을 해 준다는데 이번 as 보내고 받는데 1달이 넘게 걸렸어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수성 -194  회원
22 (5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 4
JakDoo  
물건판곳에서 최대한 도와줘야할거같은데요 그러려고 조립맡겨사는건데 단순 프로그램호환성문제로 돌리기에는 너무많은프로그램에서 충돌이 발생하는것으로보아 컴부품을 다른 제품으로 하나하나 바꿔가며 테스트라도 해줘야 할 판이네요
ManyEon  
씨피유문제일가능성이 커보입니다.
보통전압문제인데
오버클럭을 하지않으셨다니...
차라리 수동오버에 언더볼팅을 시도해보시는게 좋지않나까지 생각이 되네요.

글작성자분도 씨퓨변경시 문제없다고하시니 그쪽으로 더 의심이 갑니다.
-194  
다른 cpu 인 팬티엄, i5는 문제가 없고
동일한 사양인 i9 9900k 다른걸 연결 하면 나타난다고 호환성 문제 라고 하고

인텔 컴퍼니에 2번 보냈는데 거기는 본인들 테스트 프로그램에 문제 없다고 정상이라고만 하네요...
울산통이애비  
희안하네요 오버 안정화 실패했을때 나오는 문제점인데 순정일때 나오다니.. 잘 안나오는 씨퓨불량일거 같긴 합니다 그게 아니면 램이나 램슬롯쪽 문제일수도 잇습니다 풀뱅크 하지말고 2개만 꽂고 해보세요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