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racing onyx 사용중이신 유저분 계십니까? AS 관련

개코빈 1 63 0

늦은 밤 너무 어이가 없고 짜증이나 잠이 안와서 글을 씁니다.

제가 이번에 의자를 새로 구입을 했는데 혹시 저와 같은 상황인 분이 계신가 싶어 여쭙고자 합니다.

저번주 금요일에 입금하고 토요일에 배송 받아서 조립 했습니다. 조립 하고서 착석해보니 좀 이상합니다. 

의자 팔걸이가 좌우 높이가 미세하게 다르다 싶어서 줄자로 바닥에서부터 재어 보니까 1센치~5mm정도  

오차가 있었습니다. (재는 위치가 다를때마다 오차도 달라졌으나 최소 5mm) 

6년만에 큰맘먹고 좋은거 사자 해서 최상위 모델 샀기에 이건 아니다 싶어서 좌판 교환 받고자 

네이버 페이 톡톡 문의로 제닉스스토어에 as 문의 했습니다. 아마 제닉스 이름 걸고 판매하는거니 

제닉스 본사에서 직접 판매 하는거 같습니다. 톡톡 문의로 11시에 연락 준다고해서 계속 기다렸는데  

전화는 2시46분에 왔습니다. 월요일이라 상담 문의가 많다고 하는데 글쎄요.. 

전화를 받았는데 대뜸 좌판이 주저 앉은거냐 물어봅니다. 여기서 조금 짜증이 나는게 

톡톡으로 문의할때 상세 사진만 6장인가 보내고 서술한 내용도 최대한 자세하게 적어 보냈고 

제가 원하는 요구 사항도 기재를 해놨는데 저한테 다시 묻는다는게 내용 전달이 제대로 된건가 싶고

오래 기다려서 듣는 응답의 첫마디가 저러니 기분이 많이 상했습니다. 분명히 톡톡으로 as문의 접수 한분은

담당한테 내용 전달 했다고 말 했는데 말이죠. 어쨋든 as는 받아야 하니 흥분을 가라 앉히고 침착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좌판은 문제가 없어보인다 팔걸이 높이가 다르다 이야기를 하니 

제닉스 쪽에선 이렇게 이야기를 합니다. 제조 공정상 1~2mm는 차이가 있을수 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게 없다. 그 이후에 무슨 말을 했는데 정확한 멘트는 기억이 안나고

제가 듣기에 현재 고객님의 상황이 1~2mm 차이가 아니라 좀더 심한 경우니까 특이한 케이스이긴 하다.

이런 늬앙스로 들렸습니다. 그러면서 현재 저에게 제공할수 있는 솔루션은 제품 조립할때 쓰는 

볼트 와셔 세트가 있는데 그걸 보내줄테니 문제가 있는쪽에 와셔를 덧대어서 조립을 해보라고 합니다.

이 얘기 듣고 약 5초간 벙 쪘습니다. 아니 양산화 되어서 기계로 찍어내는 부품인데 5mm이상씩 

차이가 나면 제가 상식적으로 생각할때에 분명히 제품 불량인데 이게 와셔 덧댄다고 될 일인가? 생각을 했습니다.

보통 저와 같은 문의가 오면 똑같은 솔루션을 제공 한다고 상담원분이 말 하더군요

아.. 맞다 내가 지금 전화를 건 곳이 제닉스지? 하면서 뼈저리게 후회를 했네요

일단 와셔 보내달라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만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몇달 사용한 제품도 아니고

구매하고 바로 하자 발견해서 as 해달라고 하는건데 당연히 그냥 좌판 자체를 교환 해주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제닉스 측에서 말한 1~2미리 차이도 아니고 최소 5mm 크게는 1센티 차이나는거

사진까지 찍어서 보냈는데 말이죠 제가 잘 못 생각하고 있는건지 유저분들께 먼저 여쭙고

저와 비슷한 상황에 처하신분이 계시면 조언을 좀 구하고자 글 을 씁니다.

글 재주가 없어서 읽기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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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레벨 : 수성 개코빈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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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터 새로 맞추면서 정보를 얻고자 가입했습니다.

    댓글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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