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식 마케팅 활동이 아닌 무허가 바이럴 마케팅 활동 적발 시 즉각 회원 권한 박탈 및 닉네임 공개
  2. 저작권법에 따라 대한민국 언론/매체/커뮤니티 기사 일부/전문 게재 금지하며 오직 URL 링크만 허용
  3.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 등 홍보성/수익성 유튜브 영상 업로드 금지
  4. 신고 사유에 포함되지 않음에도 감정적/무분별한 신고 기능 사용 시 제재
  5. 국내 특정 업체를 대상으로 무분별한 칭찬/비난글 금지, QM 판단하에 사실관계 수준에 따라 제한적 허용

삼성 as 이런경우는 뭔가요?

깡치는스승 4 124 0
패널 교체후 데드픽셀로 as접수 했고 오늘 기사가 연락와서 하는말이 자기들 센터 쪽에선 더이상 해줄께 없다고 패널 불량으로 4번 정도 교체한 상태라 다른 고객에는 잘않나오는 불량이 저한테만 나온다나 그리고 전국에 있는 as패널이 다 불량일수도 있다고 본사쪽에서 장비를 가지고 와서 정밀검사를 한다나 뭐라나 제가 경남에 거주하고 있는데 본사에서 as하는 경우가 있나요?
보증기간이 3개월 남은 상태인데 시간 때우려고 그려는건지 계속 쓸데없는 얘기만 하더라구요
정확방문도 모른다고 하고 참 어이가 없어서 전화를 끊기는 했는데 이게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싶기도 하네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신고

작성자

현재 레벨 : 화성 깡치는스승  회원
102 (2%)

잘부탁합니다.

    댓글 : 4
Skullist 2019-11-08 17:12:07
 사이다!
  동일증상(패널불량) 3회면 환불조건 만족입니다. 삼성기사한테 말씀하셔서 환불진행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중요하신건 반드시 녹음 앱 실행하시고 3회 이상 동일증상으로 접수했다고 기록(증거)을 남기셔야합니다.
기사가 동일반복수리로 페널티 먹기싫어서 접수기록 누락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수리 접수기록이 없다고 안해준다고 하면 삼성 감사팀(삼성 홈페이지) 참조하셔서 이메일 보내시면 이틀내로 연락오실껍니다.

...애초에 패널불량 3콤보쯤 뜨면 알아서 환불해주던가 하는게 정답인겁니다.그게 쉽게 나오는것도 아니구요.
Skullist  
동일증상(패널불량) 3회면 환불조건 만족입니다. 삼성기사한테 말씀하셔서 환불진행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중요하신건 반드시 녹음 앱 실행하시고 3회 이상 동일증상으로 접수했다고 기록(증거)을 남기셔야합니다.
기사가 동일반복수리로 페널티 먹기싫어서 접수기록 누락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수리 접수기록이 없다고 안해준다고 하면 삼성 감사팀(삼성 홈페이지) 참조하셔서 이메일 보내시면 이틀내로 연락오실껍니다.

...애초에 패널불량 3콤보쯤 뜨면 알아서 환불해주던가 하는게 정답인겁니다.그게 쉽게 나오는것도 아니구요.
깡치는스승  
[@Skullist] 이메일은 이메일 상담인가 그걸로 하면 되는가요?
일단 환불 얘길 해봐야 겠네요
Skullist  
[@깡치는스승] https://sec-audit.com/common/emailReporting/insertPopup.do?gubun=SET

감사실 다이렉트 링크입니다.
깡치는스승  
[@Skullist] 감사합니다.
분류 제목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